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쿵푸 요가'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 Kung-Fu Yoga )

by 다락실 2023. 11. 22.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모험, 코미디, 미스터리 

중국, 인도

107분

 

감독

당계례

 

출연

성룡 - 잭 역

디샤 파타니 - 아쉬미타 역

아미라 다수투르 - 키라 역

리즈팅 - 존스 역

레이 - 샤오광 역

소누 수드 - 랜달 역

 
 

영화 쿵푸 요가 결말

그들은 외딴 폭포 근처에 있는 금으로 만들어진 지하 시바 사원에 이르게 된다. 그곳에 도착한 랜달은 사원 장식에서 보석, 다이아몬드를 훔치고 보물을 찾기 시작하지만 전설적 보물은 바로 의학, 불교, 기계에 대한 고대의 지식이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랜달은 절망을 하면서 모든 걸 파괴하려고 한다.

 

 
 

잭과 아쉬미타와 그들의 팀이 랜달을 막는다. 잭은 쿵푸 요가로 랜달을 제압하고 이 발견의 중대성에 대해서 그에게 설득을 한다. 이 와중에 승려들이 도착을 해서 그들은 지하 신전의 장엄함을 보고는 기쁨의 노래, 춤을 추기 시작한다. 싸우고 있던 랜달과 잭은 자신들의 옹졸함을 깨닫고는 즐거운 표정으로 그들에게 합류를 한다.

 

 
 
 
 
쿵푸요가
전설 속 보물을 되찾기 위한 최후의 대결이 시작된다! 저명한 고고학 교수 ‘잭’(성룡)은 어느 날, 인도의 아시미타 박사로부터 잃어 버린 고대 보물이 숨겨져 있는 지도에 관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조수 ‘소광’(레이)과 함께 최고의 보물 사냥꾼 ‘존스’(리즈팅)를 영입해 비밀의 열쇠인 다이아몬드를 찾아나선 잭. 하지만 보물을 노리던 랜달과 그의 부하들에게 기습을 받게 되면서 원정은 위기를 맞게 되는데…
평점
5.8 (2017.03.29 개봉)
감독
당계례
출연
성룡, 레이, 리즈팅, 디샤 파타니, 소누 수드, 증지위, 장국립, 호명, 강문, 모기미야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