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 Pride and Prejudice and Zombies )

by 다락실 2023. 11. 20.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멜로 / 로맨스 

미국 

107분

 

감독

버 스티어스

 

출연

릴리 제임스 - 엘리자베스 역

샘 라일리 - 다아시 역

잭 휴스턴 - 위컴 역

더글러스 부스 - 비일 역

맷 스미스 - 콜린스 역

벨라 헤스콧 - 제인 역

찰스 댄스 - 베넷 역

 
 
 

영화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결말

엘리자베스는 위컴이 리디아와 도망쳤고 런던은 좀비들로 넘쳐난다는 걸 알게 된다. 다아시는 리디아를 구하고 위컴이 문명화된 좀비들을 이용해서 좀비 군대를 만들고 있다는 걸 알게 된다. 이 군대는 위컴이 나라를 차지하려는 계획으로 런던으로 이동한다. 그는 좀비들에게 인간의 뇌를 제공하면서 그들을 야만적으로 만든다.

 

 
 

싸우던 중 다아시는 위컴의 가슴을 찌르는데 그가 좀비가 되는걸 알게 된다. 엘리자베스는 위컴의 오른팔을 잘라 다아시가 위험한 상황을 막아준다. 둘이 다리를 건너는 동안 좀비들이 런던에서 넘어오지 못하도록 군대는 다리를 파괴한다. 폭발로 다아시는 부상을 입고 엘리자베스는 눈물을 흘리며 사랑을 고백한다. 다아시가 회복하고 그는 엘리자베스에게 다시 청혼을 하고 이번에는 받아들인다. 두사람은 빙리와 제인과 함께 합동 결혼식을 올린다. 갑자기 위컴이 자기 좀비 군대와 나타나 모든 사람들의 운명을 알 수 없게 된다.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19세기 영국, 좀비에게 습격당하다! ‘엘리자베스’는 좋은 신랑감에게 다섯 딸들을 시집 보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어머니와 생존이 우선이라며 자식들을 중국으로 유학을 보낸 아버지 그리고 자매들을 지키기 위해 훈련을 게을리하지 않는다. 어느 날, 마을을 방문한 재력가 '빙리'가 주최한 무도회에서 좀비의 무차별 공격이 시작되고 '엘리자베스'는 좀비 사냥꾼 '다아시'와 힘을 합쳐 적들을 물리친다. 하지만 '다아시'의 오만한 태도에 '엘리자베스'는 마음의 큰 상처를 입게 되고, 설상가상 마을의 경계조차 넘지 못하던 좀비들의 공격 빈도가 높아지자, 이를 수상하게 여긴 '엘리자베스'는 남몰래 그들의 은신처로 향하는데... 사랑을 차지하고, 전투를 시작하라!
평점
6.5 (2016.05.25 개봉)
감독
버 스티어스
출연
릴리 제임스, 샘 라일리, 잭 휴스턴, 벨라 헤스코트, 더글라스 부스, 맷 스미스, 찰스 댄스, 레나 헤디, 엘리 밤버, 밀리 브레디, 수키 워터하우스, 샐리 필립스, 엠마 그린웰, 아이슬링 로프투스, 찰리 앤슨, 피파 헤이우드, 모피드 클락, 돌리 웰스, 헤르미온느 코필드, 푸키 쿠에스넬, 제스 라돔스카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