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노 브레인 레이스'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 Rat Race )

by 다락실 2023. 11. 11.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캐나다, 미국 

111분

 

감독

제리 주커

 

출연

브레킨 메이어 - 닉 샤퍼 역

존 크리즈 - 도날드 P. 싱클레어 역

우피 골드버그 - 베라 베이커 역

로안 앳킨슨 - 엔리코 폴리니 역

존 로버츠 - 랜달 랜디 피어 역

캐시 나지미 - 비벌리 베프 피어 역

세스 그린 - 듀웨인 코디 역

빈스 비에루프 - 블레인 코디 역

쿠바 구딩 주니어 - 오웬 템플튼 역

에이미 스마트 - 트레이시 포셋 역

라네 챔프먼 - 메릴 제닝스 역

 
 
 
 

영화 노 브레인 레이스 결말

엔리코는 돈보다는 경주에 재미를 느끼지만 잠이 들어 몇 시간 지나 깨어난다. 그는 이식받을 심장을 배달하는 구급차 운전사인 잭의 차를 얻어탄다. 엔리코는 실수로 창 밖에 심장을 떨어뜨려서 개가 훔쳐 가기 전에 겨우 전기 울타리로 감전을 시킨다. 잭은 잃어버린 심장 대신 엔리코를 죽이기로 결심한다. 엔리코는 지나가는 기차에 타고 겨우 도망치는데 아기 기저귀에 열쇠를 떨어뜨리고 겨우 열쇠를 찾지만 소아성애자로 오해를 받는다. 그는 실버시티 역에서 쫓겨나고 사물함에 도착을 하지만 문을 열자마자 다시 잠에 든다.

참가자들은 실버시티에서 모두 재회를 하고 사물함을 열기 위해 싸우지만 열고 보니 비어있다는 걸 알게 된다. 밖에서 싱클레어의 조수 그리샴과 콜걸 비키가 돈을 가지고 떠난다. 자물쇠 수리공은 열기구를 조종해서 그리샴에게 소를 떨어뜨리고 돈 가방을 열기구에 묶는다. 참가자들은 스매시 마우스의 자선 콘서트에 가는 관광버스로 열기구를 좇는다. 밴드와 군중들은 그 돈을 기부금으로 생각한다. 참가자들은 기부를 하도록 설득을 받는다.

듀웨인, 블레인 형제는 돈을 가지려 길 원하는데 블레인은 관객들 속에 전에 만난 소녀를 발견하고 유혹당해서 돈을 기부하기로 한다. 블레인은 돌아가신 어머니를 위해 그렇게 하자고 듀웨인을 설득하는데 듀웨인은 계속 거절하다가 관객들이 환호를 하자 돈을 기부하기로 한다. 닉은 싱클레어와 도박꾼들이 모금된 금액만큼 돈을 더 줄 거라 말해서 싱클레어와 사람들은 놀란다. 참가자들은 올스타라는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총 기부금이 1,900만 달러를 넘어서가 싱클레어는 불안해한다.

 

 
 
 
노 브레인 레이스
한탕의 도시, 라스베가스하자있는 사람들은 종류별로 다 모였다! - 30년 만에 상봉하는 철없는 엄마(우피 골드버그)와 과격한 딸(라네이 채프만) - 온 국민의 관심이 집중된 미식 축구 경기에서 말도 안 되는 실수를 저질러 미식 축구 팬들의 표적이 된 심판 오웬(쿠바 구딩 주니어) - 세상 일엔 도무지 관심이 없고 산만하기 그지없는 이탈리아 남자 엔리코(로완 앳킨슨) - 가는 곳마다 대혼란을 일으키는 사고뭉치 듀웨인(세스 그린), 블레인(빈스 블러프) 형제- 총각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라스베가스에 오게된 바른 생활 사나이 닉(브레킨 메이어)과 화나면 헐크로 변하는 미녀 헬리콥터 조종사(에이미 스마트) - 가족 등쌀에 밀려 라스베가스로 여행 온 쫀쫀한 가장 랜디(존 로비츠)와 그의 가족... 이들 여섯 팀은 우연히 특별한 동전을 손에 넣게 되고 카지노 재벌 도날드 싱클레어로부터 특별한 제안을 받게 되는데... 문제 있고 어설픈 그들, 인생역전의 기회를 잡다! 그가 제안한 것은 라스베가스로부터 700마일 떨어진 뉴멕시코에 있는 200만 달러를 차지하기 위한 레이스. 여섯 명 중 한명은 반드시 백만장자가 될 수 있는 높은 확률의 게임이다. 인생일대의 기회를 잡기 위해 서둘러 떠난 그들. 200만 달러를 차지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서로를 방해하며 뉴 멕시코를 향하는 여섯 팀에게는 어떤 일들이 펼쳐질 것인가? 이 레이스의 유일한 규칙은 어떠한 규칙도 없다는 것.이기기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고민할 필요는 없다.단지 할 수 없는 것이 없다는 것만을 기억하라!
평점
7.3 (2004.09.24 개봉)
감독
제리 주커
출연
로완 앳킨슨, 존 클리즈, 우피 골드버그, 쿠바 구딩 주니어, 케시 베이츠, 러스티 메이어스, 세스 그린, 존 로비츠, 브레킨 메이어, 캐시 나지미, 에이미 스마트, 데이빗 르리니, 데이브 토마스, 마노즈 수드, 빈스 바이러프, 브랜디 레드포드, 데보라 티커, 실라스 웨어 밋첼, 폴 로드리게즈, 제어드 반 스넬른버그, 라네이 채프먼, 웨인 나이트, 딘 케인, 앤드류 카보빗, 마이클 A. 테시에로, 말로리 샌들러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