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 DR.CHEON AND THE LOST TALISMAN )

by 다락실 2023. 11. 11.
반응형
SMALL

개요

판타지, 액션 

대한민국 

98분

 

감독

김성식

 

출연

강동원 - 천박사 역

허준호 - 범천 역

이솜 - 유경 역

이동휘 - 인배 역

김종수 - 황사장 역

박소이 - 유민 역

김원해 - 천조부 역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줄거리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61269998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DR.CHEON AND THE LOST TALISMAN 개요 판타지, 액션 | 대한민국 | 98분 감독 김...

blog.naver.com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결말

그들은 유경의 동생을 공격한 귀신이 범천이라는 무당도, 귀신도 아닌 인물로 자기 도술을 이용해서 다른 사람의 몸에 빙의를 하는 인물인 걸 알게 된다. 그는 오래전 천박사의 아버지 때문에 봉인되어서 특정 구역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었고 유경의 눈이 바로 자신이 봉인을 풀 수 있는 열쇠라서 유경과 유경의 동생을 공격했다.

범천을 찾아 나선 천박사와 일행들은 범인이 완벽하게 봉인이 되지 않았다는 걸 알고 그를 완벽하게 봉인을 시키고 유경의 동생을 구하기 위해서 함께 움직인다. 범천이 있는 곳을 알아내고 결투를 벌여 결국 범천을 완벽하게 봉인하는 데 성공한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대대로 마을을 지켜 온 당주집 장손이지만 정작 귀신은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사람의 마음을 꿰뚫는 통찰력으로 가짜 퇴마를 하며, 의뢰받은 사건들을 해결해 오던 그에게귀신을 보는 의뢰인 ‘유경’(이솜)이 찾아와 거액의 수임료로 거절하기 힘든 제안을 한다.‘천박사’는 파트너 ‘인배’(이동휘)와 함께 ‘유경’의 집으로 향하고 그곳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쫓으며자신과 얽혀 있는 부적인 ‘설경’의 비밀을 알게 되는데…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그의 세계를 흔드는 진짜 사건이 나타났다!
평점
6.3 (2023.09.27 개봉)
감독
김성식
출연
강동원, 허준호, 이솜, 이동휘, 김종수, 박소이, 윤병희, 주보비, 박경혜, 이규호, 김원해, 박정민, 조이현, 이정은, 박명훈, 지수, 문성현, 서윤혁, 김영빈, 박지홍, 김동률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