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디스어포인트먼트 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3. 5. 19.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미국

92분

 

감독

D.J. 카루소

 

출연

케인트 베킨세일 - 데이나 역

루카스 틸 - 벤 역

제랄드 맥라니

미카엘라 콘린 - 쥴 역

마이클 랜디스 - 테디 역

멜 라이도 - 데이비드 역

크리스 매터니

엘라 존스 - 로라 역

 
 

영화 디스어포인트먼트 룸 줄거리

영화 디스어포인트먼트 룸 결말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06002654

 

영화 디스어포인트먼트 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Disappointments Room 개요 공포 | 미국 | 92분 감독 D.J. 카루소 출연 케인트 베킨세일 - 데이나 역 ...

blog.naver.com

 

영화 디스어포인트먼트 룸 결말

비밀의 방에 들어간 그녀는 블랙커 판사가 로라를 망치로 살해하는 장면을 목격한다. 저먼 셰퍼드가 데이나를 공격하자 그녀는 개의 목을 부러뜨리고 블랙커가 자기 아들을 망치로 쳐 죽이는 걸 막는다. 그 사이 로라의 유령은 자유로워져 집에서 도망쳐서 사라진다. 데이비드는 데이나가 미친 듯 루카스가 들어간 침대를 치는 걸 보고 막고 루카스를 침대로 데려갔다가 돌아와 데이나와 이야기를 나눈다.

 

 
 

진정한 데이나는 캐서린의 죽음을 회상하는데 캐서린은 데이나의 위에서 잠들었다가 질식을 해서 죽었다. 그녀는 벤의 죽음, 그의 시체가 환각인 걸 알고 더 이상 뭐가 진짜인지 알 수 없다는 걸 깨닫는다. 데이비드는 브루클린으로 다시 돌아가자고, 돌아가면 나아질 거라 말한다.

그들이 떠나기 전 데이나는 비밀의 방의 문을 열고 로라의 인형을 하나 가져간다. 그들이 차를 몰고 떠날 때 데이나는 창문에서 자기들을 내려다보고 있는 블랙커 판사를 발견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