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미스 에이전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3. 5. 23.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액션

미국 

109분

 

감독

도날드 페트리

 

출연

산드라 블록 - 그레이시 하트 역

벤자민 브랫 - 에릭 매튜 역

마이클 케인 - 빅터 역

윌리암 샤트너 - 스탠 필드 역

제니퍼 가레이스

어니 허드슨 - FBI 총관 해리 맥도날드 역

웬디 라퀠 로빈슨 - 레슬리 / 미스 캘리포니아

캔디스 버겐 - 캐시 모닝사이드 역

헤더 번스 - 셰릴 / 미스 로드아일랜드 역

 
 

영화 미스 에이전트 결말

그레이시는 캐시가 폭탄 테러를 협박한 그 '시민'이라고 믿게 된다. 그레이시는 에릭과 팀에 이 사실을 보고하는데 더 이상 위협이 없어서 임무가 취소되었다는 얘기를 듣는다. 그레이시는 뭔가 잘못되고 있다고 의심하지만 에릭과 팀은 납득을 하지 못한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 빅터는 에릭에게 프랭크가 캐시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려주는데 이 사실은 그들이 FBI에 숨기려고 했던 것이었다. 에릭은 그레이시가 조사를 계속하는 걸 돕기 위해 텍사스로 돌아간다.

 

 
 

최종 라운드, 그레이시가 1등으로 지명이 된다. 셰릴은 미스 USA로 지명되었지만 티아라를 받을 때 그레이시는 프랭크가 시민을 사칭해 미인대회를 폭탄으로 위협했고 폭탄은 티아라에 있다는 걸 깨닫는다. 그레이시는 에릭이 폭탄을 터뜨리려는 프랭크와 싸우는 동안 티아라를 차지하기 위해 셰릴과 싸운다. 마침내 그레이시가 티아라를 빼앗아 무대 뒤쪽으로 던지는데 티아라가 폭발하고 무대에 불이 난다

 

 
 

캐시, 프랭크는 체포되고 그레이시는 캐시가 미인대회 조직에서 쫓겨났고 이것에 대하 복수로 미인대회 우승자를 무대에서 죽이겠다고 결심했던 것이다. 그 후 에릭은 그레이시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고 둘은 키스를 한다. 에릭, 빅터는 그레이시를 속여 미인대회에의 조찬에 참석을 시키고 그레이시를 미스 에이전트라고 부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