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올웨이즈 샤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3. 5. 6.
반응형
SMALL

개요

스릴러

미국 

85분

 

감독

소피아 타칼

 

출연

맥켄지 데이비스 - 안나 역

케이틀란 피츠제럴드 - 베스 역

로렌스 마이클 레빈 - 제시 역

알렉산더 쿠치 - 매트 역

제인 아담스 - 썸머 역

 
 
 
 

영화 올웨이즈 샤인 결말

베스는 안나의 오디션 영상을 에이전트에게 보냈다고 거짓말을 했다고 말하고는 안나를 모욕하는데 이 대화를 안나가 듣고는 베스를 공격하고 숲까지 도망친다.

다음날 안나는 베스의 옷을 입고는 베스처럼 행동을 한다. 안나는 베스처럼 보이기 시작하고 베스인척 술집에 들어가서 바텐더와 만나는데 바텐어는 그녀를 베스로 착각한다. 둘은 바람을 피우고 다음날을 함께 보낸다.

다음날 저녁, 바텐더와 안나가 친구들의 집에서 저녁을 먹고 클럽에서 저녁을 보내는데 안나는 베스가 다가오는 걸 보고 숲으로 도망친다. 그녀는 숲에서 자기들이 싸운 장면을 회상한다. 그곳에서 안나는 화가 나 베스를 쫓아가서 땅에 쓰러뜨리고는 목을 졸라 죽였다. 다음날 아침, 안나는 숲에서 깨어났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베스의 남자친구와 경찰들이 숲에서 발견한 시체를 끌고 가는 걸 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