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스노우 회이트 앤 더 헌츠맨'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0. 7. 26.
반응형
SMALL

개요

판타지, 액션, 모험

미국 

127분

 

감독

루퍼트 샌더스

 

출연

샤를리즈 테론 - 이블 퀸 역

크리스틴 스튜어트 - 스노우 화이트 역

크리스 헴스워스 - 헌츠맨 역

샘 클라플린 - 프린스 윌리엄 역

샘 스프루엘 - 핀 역

릴리 콜 - 그레타 역

래리 캐시디 - 어린 시절 스노우 화이트 역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줄거리

왕비가 스노우 화이트를 낳았고 아름답고 상냥한 품성을 가졌다는 이야기가 나온다. 윌리엄은 스노우 화이트의 소꿉친구다. 왕비가 병으로 죽고 왕이 상심한 틈을 타서 사악한 사령 군대가 왕국을 침략한다. 왕국 군대는 힘들게 승리를 거두지만 포로로 잡혔던 힌 여인의 아름다움에 매료된 왕이 왕비를 잃은 슬픔도 잊고 그녀를 새 왕비로 맞는다. 그녀는 라베나로 이블 퀸, 자신의 아름다움을 이용해서 포로로 위장하고 왕을 유인해 왕국 내부로 들어온 것이다. 라베나가 왕비가 된 첫날밤 왕에게 독약을 먹이고 살해한다. 그녀는 자신의 반대파를 숙청하고 어린 스노우 화이트는 왕족이라 쓸모가 있을 거라 생각해서 깊은 탑에 가두고 여왕으로 군림한다.

리베나는 마법의 힘으로 왕국을 지배했지만 자신의 힘이 약해졌다는 걸 깨닫는다. 젊고 아름다운 여자들을 잡아와서 생명력을 빨아들여 아름다움, 마법을 유지하다가 마법의 거울을 통해 그녀보다 아름다운 스노우 화이트의 존재가 그녀를 약화시켜 파멸에 이르게 만든다는 것을 알게 된다. 거울은 스노우 화이트의 살아있는 심장을 먹으면 이블 퀸은 영생하고 불멸의 힘을 가질 거라 알려준다. 라베나는 동생 핀을 시켜 스노우 화이트를 끌고 오지만 스노우 화이트는 못을 숨겨 가지고 있다가 핀의 얼굴에 상처를 내고 틈을 타서 탈출한다.

라베나는 군대를 시켜 스노우 화이트를 쫓고 그녀의 소꿉친구 윌리엄은 스노우 화이트가 살아있다는 걸 알게 돼 그녀를 다시 만나기 위해서 라베나의 군대에 합류한다. 스노우 화이트는 도망치다 어둠의 숲으로 들어간다. 숲은 라베나의 마법이 통하지 않아서 라베나는 핀을 시켜 숲을 잘 아는 사람을 데려오라 하고 핀은 헌츠맨을 데려온다. 헌츠맨이 라베나의 명령을 듣지 않자 라베나는 마법으로 헌츠맨의 죽은 아내를 살려주겠다 한다. 아내를 그리워하던 헌츠맨은 명령에 따라 라베나의 부하들과 어둠의 숲으로 간다. 스노우 화이트를 찾지만 라베나의 마법으로 죽은 사람은 살릴 수 없다는 걸 알게 돼 스노우 화이트를 넘기지 않고 함께 도망친다.

라베나는 과거 작은 마을에 살던 소녀였는데 마을 어른이 마법 의식을 치러주며 마법의 힘을 갖게 된다. 라베나의 아름다움이 강력한 힘을 주지만 또 다른 아름다운 피가 그 마법을 깨뜨릴 거라는 말이 나오고 마을이 습격 받고 라베나는 동생 핀과 힘든 삶을 살아온다.

헌츠맨과 스노우 화이트는 어둠의 숲을 나와 어느 여인들에게 배를 얻어타고 호숫가의 마을로 간다. 마을의 여인들은 라베나가 아름다운 여성을 잡아간다는 걸 역이용해서 얼굴에 일부러 흉터를 내고 덕분에 잡혀가지 않고 남자들이 전쟁터에 나간 동안 마을을 꾸려가고 있었다. 스노우 화이트가 왕녀인 줄 몰랐던 헌츠맨은 여기서 그녀의 정체를 알게 된다. 이내 핀과 부하들이 스노우 화이트를 추격하고 헌츠맨과 스노우 화이트는 다시 도망친다가 일곱 난쟁이를 만나서 그들이 이끄는 숲으로 간다. 스노우 화이트의 정체를 몰라서 불신하던 난쟁이들은 치유의 힘을 가진 스노우 화이트를 신뢰한다.

헌츠맨과 스노우 화이트, 난쟁이들은 숲까지 온 라베나의 부하들과 결투를 벌인다. 헌츠맨은 핀과의 대적하는데 핀이 헌츠맨의 아내 이야기를 꺼내 자극하다가 핀에게 죽임을 당한다. 핀이 죽어가는 동안 라베나도 왕궁에서 괴로워하는데 아마 둘은 연결된듯하다. 핀이 죽고 라베나는 슬퍼한다. 윌리엄은 스노우 화이트와 재회하고 스노우 화이트의 일행에 합류한다. 윌리엄과 스노우 화이트는 지난날을 회상하며 이야기 나눈다.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결말

그러나 이야기 나누던 것은 마법을 이용해서 윌리엄으로 변신한 라베나였다. 그녀는 스노우 화이트에게 독사과를 먹이고 심장을 가져자려 하지만 진짜 윌리엄과 헌츠맨이 나타나 까마귀로 변해서 왕궁으로 달아난다. 윌리엄도 죽어가는 스노우 화이트를 살리지 못하고 시신을 수습해 왕국으로 돌아온다. 헌츠맨은 죽은 스노우 화이트의 곁에서 자기가 지키지 못한 아내 이야기를 하다가 그녀에게 입 맞추는데 스노우 화이트는 헌츠맨의 키스를 받고 깨어난다. 되살아난 스노우 화이트는 윌리엄, 윌리엄의 아버지, 백성들 앞에서 연설하며 자기가 라베나를 무찌를 거라 결의를 다진다. 스노우 화이트와 백성들이 라베나의 성으로 진군하고 라베나는 많은 여자들의 생명을 빨아들여 힘을 회복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갖고 승리를 자신한다. 백성들을 데리고 라베나의 부하들과 결투 끝에 스노우 화이트는 성으로 들어와 라베나와 대치한다. 라베나는 마법으로 백성들을 제압하고 스노우 화이트와 겨루다 결국 스노우 화이트의 검에 찔려 라베나의 마법은 파괴되고 늙은 모습이 되고 숨을 거둔다.

스노우 화이트가 왕국의 새 여왕으로 즉위하고 즉위식에는 헌츠맨, 윌리엄, 난쟁이들, 호숫가의 여인들 등 그녀에게 도움을 준 사람들 모두 참석했다. 스노우 화이트와 헌츠맨이 시선을 교환하며 영화는 끝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