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룩 어웨이'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3. 3. 25.
반응형
SMALL

개요

스릴러, 공포

미국 

102분

 

감독

아사프 베른슈타인

 

출연

인디아 아이슬리 - 마리아 / 애럼 역

미라 소르비노 - 에이미 역

제이슨 아이삭스 - 댄 역

페넬로페 미첼 - 릴리 역

해리슨 길벗슨 - 션 역

존 C. 맥도날드 - 마크 역

 
 

 

영화 룩 어웨이 결말

그날 저녁, 화장실에서 마리아는 애럼에게 다시 바꿔달라고 애원하지만 애럼은 마리아가 릴리가 없어지길 원했던 거라는 말만 한다. 마리아는 애럼에게 도대체 누구냐 묻지만 애럼은 너는 나를 알고 있다고 답할 뿐이다. 애럼은 션을 유혹하고 둘은 관계를 맺는다. 애럼은 마리화나를 피우고 학교를 빼먹고 술도 마시며 거칠게 살기 시작한다

모텔에서 함께 있는데 션은 마리아와 통화하고 싶다는 경찰의 전화를 받는다. 애럼이 거부하자 션은 더욱 의심하기 시작한다. 션이 떠나려고 재킷을 집어 들자 애럼은 보드카 병으로 그의 머리를 가격해 션을 죽인다. 몹시 화난 그녀는 거울에 기대 앉아서 마리아와 함께 운다.

에이미는 출산에 대한 또 다른 꿈을 꾼다. 사실 마리아에게는 쌍둥이가 있었는데 기형으로 태어나자 에이미가 막지만 댄은 안락사를 시켰다.

애럼은 모텔을 떠나 몇 시간 후 댄을 대면하고 술 취한 척을 한다. 애럼은 옷을 벗으며 알몸으로 자기가 기형이 되어도 여전히 사랑해 줄 거냐 묻는다. 이 질문에 당황한 댄은 그렇다고 말하자 애럼은 메스로 댄을 죽이고 눈물을 흘리면서 왜 자기는 사랑하지 않았냐 묻는다.

애럼은 욕실로 가서 거울을 보지만 더 이상 마리아가 보이지 않는다. 겁에 질려 집으로 돌아온 애럼은 엄마 옆으로 기어간다. 거울에는 마리아, 애럼이 엄마와 함께 있는 것으로 보이고 마리아와 애럼이 하나가 된 것을 암시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