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3. 3. 24.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미국 

81분

 

감독

데이비드 F. 샌드버그

 

테레사 팔머 - 레베카 역

엘리시아 벨라 베일리 - 다이애나 역

가브레일 베이트먼 - 마틴 역

알렉산더 디퍼시아 - 브렛 역

빌리 버크 - 폴 역

마리아 벨로 - 소피아 역

 
 
 

영화 라이트 아웃 결말

레베카와 남자친구 브렛, 마틴은 소피의 집을 찾아가서 다이애나에 대한 얘기를 해달라고 하지만 소피는 화를 낸다. 소피는 그래도 다이애나가 자신을 놓아주지 않아서 레베카에게 비밀리에 도움을 요청한다. 결국 셋은 소피의 집에서 하루를 보낸다. 밤 동안 다이애나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가능한 한 밝게 조명을 조작한다. 하지만 다이애나는 전기를 차단하고 레베카, 마틴을 지하실에 가두고 브렛을 죽이려고 한다. 브렛은 다치긴 하지만 근처 자기 차로 가서 헤드라이트를 켜서 다이애나를 쫓아내고 차를 타고 멀리 운전해간다. 지하실에서 마틴, 레베카는 블랙 라이트를 발견하지만 다이애나를 막을 만큼 강력하지 않았다.

 
 

브렛은 경찰 둘과 함께 돌아오고 경찰들은 마틴, 레베카를 지하실에서 풀어주고 다이애나 그림자를 보고 쫓아가려고 하다가 죽는다. 레베카는 마틴과 나가려고 하지만 마틴은 엄마를 데리고 나가자고 주장한다. 레베카는 혼자 엄마를 데리러 가고 계단을 오르는데 다이애나는 레베카에게 자기가 수년 전에 레베카의 아버지를 죽였다고 말한다. 다이애나는 레베카를 죽일 준비를 하는데 소피가 죽은 경찰의 총을 들고 나타난다. 소피는 자신이 다이애나가 현실 세계에 존재할 수 있도록 만드는 매개체임을 깨닫고 레베카를 구하기 위해 자살을 한다. 소피가 죽자 다이애나의 존재는 사라진다.

 
 

긴 밤이 지난 후, 브렛은 마틴, 레베카를 위로하며 다이애나가 정말로 사라졌다고 확신시킨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