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3. 1. 27.
반응형
SMALL

개요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미국

115분

 

감독

말콤 D.리

 

출연

르브론 제임스 - 르브론 제임스 역

돈 치들 - 앨-G 리듬 역

젠데이아 콜먼 - 로라 버니 목소리 역

소네쿠아 마틴 그린 - 카미야 제임스 역

 
 

영화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줄거리

영화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995664847

 

영화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Space Jam: A New Legacy, 2021 개요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 미국 | 115분 감독 말콤 D.리 출연...

blog.naver.com

 

 
 

영화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결말

군 스쿼드는 전반전을 휘어잡고 그들은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추가 득점까지 한다. 르브론은 자기 실수를 깨닫고 후반전 동안은 루니 툰의 만화 물리학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타임아웃 중 르브론은 도미닉에게 그의 생각을 들어보지도 않은 걸 사과한다. 도미닉은 르브론을 용서하고 툰 스쿼드에 합류한다.

앨-G은 게임을 통제하고 자신과 군 스쿼드를 강화하기 위해서 자기 능력을 사용한다. 도미닉은 게임에서 캐릭터가 삭제되고 특정 행동이 수행된 후 충돌하는 게임의 결함을 찾아내고 르브론이 자진해서 수행하려고 하는데 벅스가 마지막 순간에 자기를 희생한다.

 
 

르브론은 도미닉의 도움으로 앨-G와 군 스쿼드를 삭제해서 승점을 챙긴다. 루니 툰과 서버버스가 복원되고 르브론, 그의 가족들과 다른 실제 관중들이 삭제되기 전에 벅스가 친구들과 화해하고 자기 세계로 돌아간다.

일주일 후, 르브론은 도미닉의 뜻을 존중해서 그가 게임 디자인 캠프에 참석하는 걸 허락한다. 이후 그는 벅스와 재회하는데 벅스는 자기 만화 물리학이 자신을 다시 살렸고 친구들과 현실 세계에 들어왔다고 밝힌다. 르브론은 루니 툰을 자기 가족으로 받아들이고 함께 사는 것을 허락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