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성스러운 거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3. 1. 28.
반응형
SMALL

개요

범죄, 스릴러

덴마크, 독일, 스웨덴, 프랑스 

118분

 

감독

알리 이바시

 

출연

자흐라 아미르 에브라히미 - 라히미 역

메흐디 바제스타니 - 사에드 역

아라시 아시티아니 - 샤리피 역

포루잔 잠시드네자드 - 파티마 역

시나 파르바네흐 - 로스타미 역

메스바 탈렙 - 알리 역

피루즈 아겔리 - 하지 역

앨리스 라히미 - 소마예 역

 
 

영화 성스러운 거미 결말

리히미는 샤리피는 살인 일정, 위치, 패턴을 꾀고 위험한 함정을 파기 시작한다. 라히미는 성 노동자 복장을 하고 사에드의 오토바이에 탄다. 샤리피는 차로 따라가지만 골목에서 그들을 놓친다. 주머니칼, 녹음기로 무장한 라히미는 살인범의 자백을 받아내고 도주할 계획이지만 발각된다. 격투 끝 그녀는 탈출하고 증거물을 가지고 경찰에 간다.

이 사건이 재판에 회부됨에 따라 많은 대중들이 성노동에 대해 반대하고 사에드를 지지한다는 것이 분명해지며 그를 풀어줘야 한다는 압력이 생긴다. 사에드는 여덟 번째 이맘과 하나님을 위해서 자기가 화를 낸 거라 주장한다. 파티마는 아들 알리에게 아버지가 타락한 여인들을 지옥에 보냈을 뿐이라며 위로를 하고 변호사는 석방을 위해 정신병 때문이라 주장한다.

사에드는 자기는 미치지 않았고 신과 이맘 레자를 위해 한 일이라면서 자랑스럽게 말한다. 하지만 그가 가해자임은 분명해서 법원은 유죄를 인정할 수밖에 없었고 사형을 선고받는다. 검찰, 그의 재향군인회 지지자들이 감옥에 있는 사에드를 방문해서 사형이 집행되는 날 그가 차를 타고 도망갈 거라 생각한다. 사에드는 살인에 죄책감을 느끼지 않았고 석방을 확신한 채 다시 타락한 여인들을 죽일 거라 암시한다. 친구 하지가 검사와 나타나 탈출시켜주겠다 약속하는데 결국 시간이 다가오고 그는 교수형에 처해졌고 그는 몸부림쳤다.

리히미는 집으로 가는 버스에 오르기 전 샤리피와 작별의 인사를 한다. 그녀는 수집된 비디오 증거물을 검토하는데 알리가 아버지가 어떻게 희생자들을 제압하고 질식시켰는지 여동생과 연기하며 자랑스럽게 묘사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