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싱크홀'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SINKHOLE )

by 다락실 2022. 1. 31.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한국 

113분

 

감독

김지훈

 

출연

차승원 - 만수 역

김성균 - 동원 역

이광수 - 승현 역

권소현 - 영이 역

김혜준 - 은주 역

박옥출 - 성훈 엄마 역

남다름 - 승태 역

이학주 - 정대리 역

한태린 - 효정 역

 
 

영화 싱크홀 결말

위성전화기를 발견하고 각자 자신들의 생사를 알린다. 그런데 폭우까지 예보되어 최상의 상화이 되는데 2차 붕괴때문에 옆의 빌라까지 싱크홀에 떨어질것이 우려되 구조대는 싱크홀 생존자들에게 옆 빌라가 반대로 넘어지게 기둥을 깎자고 한다. 이들은 결국 구조대의 요청을 수락한다. 폭우로 싱크홀에 물이 차기 시작하고 빌라는 침수된다. 동원은 수찬을 구하러 빌라 주차장으로 간다. 수찬은 301호 아들 성훈을 만나는데 성훈은 수찬을 바라보다가 돌아가고 수찬이 성훈을 부르며 나가는데 그 직후 바로 수찬이 있던 곳에 바위덩어리가 떨어진다. 동원은 수찬을 찾고 201호 할머니를 발견하고 구하러 가지만 할머니의 아들 민준과 301호 아들 성훈은 죽어있다. 동원은 성훈의 시신까지 가지고 가려지만 무리였고 할머니는 동원이 묶은 밧줄을 자르고 성훈의 머리카락을 잘라 종이에 싸서 동원에게 주며 아이 엄마에게 주라고 하고 자기는 아들과 성훈과 함께 빌라에 남기로 한다.

빌라는 계속 잠기고 기둥을 깎았지만 옆 빌라도 싱크홀로 떨어진다. 만수는 물탱크를 가지고 와 생존자들을 물탱크 안에 넣고 자기는 바깥에 혼자 남는다. 만수는 물속으로 사라지고 물탱크는 지상으로 떠오르기 시작한다. 잔해가 물탱크에 꽂혀 물이 새기 시작해 모두 잔해를 빼내려고 하는데 바깥에서 쿵쿵거리는 진동이 전해온다. 죽은줄 알았던 만수가 산소호흡기를 하고 물탱크를 발로 차고 있었다. 물탱크의 구멍을 승현이 자기 팔로 막고 만수와 함께 지상에 떠오르고 싱크홀을 벗어난다. 동원은 성훈의 머리카락을 성훈의 엄마에게 전한다.

나중에 승현과 은주가 결혼해 캠핑카에 살며 동원, 영이, 만수를 초대하는데 뭔가 터지는 소리가 들려 싱크홀인줄 알고 다들 숨지만 다행히 폭죽이 터지는 소리였고 모두 폭죽을 구경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