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헌트'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The Hunt )

by 다락실 2022. 1. 28.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공포, 스릴러

미국 

90분

 

감독

크레이그 조벨

 

출연

베티 길핀 - 크리스탈역

힐러리 스웽크 - 아테나 역

에단 서플리 - 개리 역

웨인 듀발 - 돈 역

우스만 앨리 - 마이크 역

스티브 모카테 - 데일 병장 역

 
 
 

영화 헌트 결말

미국 특사의 목적지에서 크리스탈은 자신이 발견한 사냥꾼들을 죽이고 그들의 고문인 데일 병장에게 상해를 입힌다. 아테나는 무전기를 통해 돈에게 연락해 크리스탈을 죽였냐 묻는다. 돈이 무장해제를 거부하자 크리스탈이 그를 죽인다. 아프가니스탄에서 싸웠다며 데일의 상처를 고문해 아테나의 위치를 알아내고 그를 죽인다.

 

1년 전 아테나의 문자는 기존 음모 이론에 기반한 농담이었을 가능성이 있는데 엘리트 집단인 그들이 인간 사냥을 스포츠로 하고 있다 공격을 온라인으로 당한다. 그들은 복수심에 manorgate에 있는 신자들을 모아서 게이트라 불리며 직장 잃고 많은 피해를 본 그들은 복수를 준비하며 적합성에 따라 등급을 매긴다. 크리스탈은 등급이 낮음에도 불구하고 아테나는 그녀를 개인적으로 모욕하고 그녀를 고집한다. 크리스탈이 아테나와 대결할 때 아테나는 자신이 조사한 크리스탈의 개인사를 조롱한다. 크리스탈은 아테나가 실수로 비슷한 이름의 여자를 조사한 거라 주장한다. 집안 곳곳에서 길고 잔인한 싸움을 하고 아테나는 죽고 크리스탈은 아테나의 전용기를 타고 탈출한다. 아테나는 죽기 전 온라인으로 자기를 공격한 사람이 이 크리스탈이 아님을 알게 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