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나는 5년 전 죽은 남자의 아이를 임신했다' 줄거리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1. 19.
반응형
SMALL

 

개요

스릴러

캐나다

94분

 

감독

로완 아타일

 

출연

닉 로빈슨 - 필립 역

마가렛 퀄리 - 멜리사 역

에이미 라이언 - 샬린 역

브라이언 콕스 - 빌 역

그렉 키니어 - 리처드 역

코너 제섭 - 로니 역

 
 

영화 나는 5년 전 죽은 남자의 아이를 임신했다 줄거리

영화 나는 5년 전 죽은 남자의 아이를 임신했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72670145

 

영화 나는 5년 전 죽은 남자의 아이를 임신했다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Strange But True 개요 스릴러 | 캐나다 | 94분 감독 로완 아타일 출연 닉 로빈슨 - 필립 역 마가렛 퀄...

blog.naver.com

 

 
 
 

 

 
 

영화 나는 5년 전 죽은 남자의 아이를 임신했다 결말

게일은 약국에서 분노한 상태로 집에 돌아와 지하실에서 빌과 만난다. 빌에게 이 약에 대해 물어보고 빌은 경찰로 일했는데 은퇴하며 압수된 수면제, 진정제를 가져온 거라 말한다. 하지만 이 약을 멜리사에게 먹여서 강간했고 이 약이 멜리사의 블랙아웃, 임신의 원인인 걸 알게 된다. 게일은 빌과 계단에서 싸우는데 계단에서 떨어져서 목이 꺾여서 죽는다.

멜리사는 진통이 시작되고 필립이 차로 태워주려고 하는데 멜리사는 양부모인 게일, 빌과 같이 가고 싶다고 말하고 필립은 지하실 창문으로 빌이 게일의 시신 옆에 있는 걸 발견한다. 그런데 필립의 전화가 울려 빌이 알아채고 총을 들고 나선다. 필립은 자신의 어머니 샬린에게 전화를 해서 샬린은 필립이 뭔가 혼란스러워하는 걸 알고 리처드와 같이 빌, 게일의 집으로 향한다. 빌은 필립을 숲으로 쫓아와 붙잡고 총으로 때려눕힌다. 멜리사는 진통 때문에 혼자 차를 몰고 병원으로 간다.

 빌은 필립을 묻으려고 헛간에 땅을 파고 샬린, 리처드가 나타나자 빌은 아무 일 없다며 그들을 돌려보내려고 한다. 샬린은 필립의 목발을 발견하고 리처드와 필립의 벨 소리를 듣고 집 지하실로 들어가서 게일의 시체를 발견한다. 빌을 필립을 산 채로 묻으려고 하고 필립은 빌을 상대로 고군분투한다. 빌이 필립을 질식시키려 하는데 필립이 엽총을 넘어뜨려서 방아쇠를 당겨 부모에게 알리고 리처드가 달려든다. 빌은 리처드와 필립에게 총을 겨누고 있는데 그 사이를 샬린이 막아선다. 빌은 다치게 할 생각은 없었다고 말하고는 자살한다.
 멜리사는 아이를 낳고 로니가 죽던 그날 밤을 떠올린다. 리무진을 타고 가던 중 멜리사는 로니에게 자신을 사랑한다고 말해달라고 해서 로니가 선루프 밖으로 나와 멜리사를 사랑한다 말하는데 리무진 운전사가 정신을 놓고 있다 사고를 당해 죽었고 차 안의 친구 둘과 멜리사는 살아남았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