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몬태나'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0. 8.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미국

131분

 

감독

스콧 쿠퍼

 

출연

크리스찬 베일 - 조셉 역

로자먼드 파이크 - 로잘리 역

웨스 스투디 - 옐로우 호크 추장 역

벤 포스터 - 찰스 윌스 역

티모시 샬라메 - 필립 드잘딘 훈련병 역

제시 플레먼스 - 루디 키더 역

폴 앤더슨 - 토미 토마스 역

 

영화 몬태나 줄거리

영화 몬태나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30281174

 

영화 몬태나 줄거리 결말 (스포 O)

Hostiles 개요 드라마 | 미국 | 131분 감독 스콧 쿠퍼 출연 크리스찬 베일 - 조셉 역 로자먼드 파이크 - ...

blog.naver.com

 

 

 

영화 몬태나 결말

개울에서 설거지하던 추장의 딸 리빙 우먼과 블랙호크의 아내 엘크 우먼이 모피상인 세명에게 납치돼 성폭행을 당하고 옐로우 호크, 블랙 호크의 도움을 받은 조셉의 일행들이 모피 상인을 추적해 죽이고 여자들을 구한다. 하지만 말로이 중사가 교전 중 죽는다.

다음날 폭우가 내리고 메츠는 이상 행동을 보이기 시작해 조셉이 걱정한다. 찰스는 아픈척하며 키더를 속여 사슬을 풀게 한다. 찰스는 키더를 죽이고 탈출하고 메츠는 조셉의 명령을 어기고 그를 쫓는다. 다음날 이들은 찰스와 메츠의 시체를 발견한다. 메츠가 찰스를 죽이고 자살한 것이다. 로잘리는 이들을 위로한다. 옐로우 호크는 상태는 점점 악화되고 조셉은 옐로우 호크 추장과 화해한다.

옐로우 호크는 몬태나 자신의 부족 땅에 도착하자마자 죽고 조셉은 인디언 의식으로 장례를 치러준다. 그런데 땅 주인이라는 사람들이 나타나 추장의 시체를 가지고 떠나라 명령한다. 조셉은 대통령 명령이라 알리지만 그들은 총을 겨눈다. 조셉은 총격전에 뛰어들고 옐로우 호크의 어린 손자 리틀 베어, 로잘리, 조셉만 유일하게 생존한다. 그들은 블랙호크, 리빙 우먼, 엘크 우먼, 토마스 상병을 추장의 옆에 묻는다.

로잘리는 리틀 베어를 데리고 시카고에서 새로운 삶을 다시 시작하기로 결심한다. 몬태나 기차역, 로잘리는 조셉에게 할 말이 있는 듯하지만 선뜻하지 못하고 조셉도 로잘리가 무슨 말을 하기를 기다린다. 하지만 기차는 떠난다. 그때 조셉이 기차에 뛰어올라 그들과 합류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