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검은 집'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8. 21.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스릴러, 미스터리

한국 

103분

 

감독

신태라

 

출연

황정민 - 전준오 역

유선 - 신이화 역

강신일 - 박충배 역

 

영화 검은 집 줄거리

영화 검은 집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78589351

 

영화 검은 집 줄거리 결말 (스포 O)

Black House 개요 공포, 스릴러, 미스터리 | 한국 | 103분 감독 신태라 출연 황정민 - 전준오 역 유선 - ...

blog.naver.com

 

영화 검은 집 결말

사이코패스는 박충배가 아니라 이화였고 박충배는 아들의 보험금을 타내서 이화를 만족시켜주려고 했다. 전준오는 이화에게 사람다운 마음 없냐 묻는데 이화는 만약 이 사람이 죽으면 그때도 보험금 받을 수 있냐 묻는다. 그녀는 보험사 대신 뒤처리해 주는 해결사를 부르지만 그 집을 찾아갔다가 살해당한다.

 

전준오는 박충배가 언제 들이닥칠지 모른다며 전단지를 문틈에 끼워두고 가는데 슈퍼에 갔다 돌아오니 전단지가 떨어져 있었다. 전준오가 몸을 숨기는데 이화가 집을 난장판으로 만들어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리고 이화가 자신의 여자친구 열쇠로 들어온 걸 알고 여자친구가 납치된 걸 직감한다.

 

전준오는 경찰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경찰은 또 무시하고 전준오는 혼자 핏자국을 따라 박충배의 집으로 간다. 미나를 찾고 도망치려고 하지만 이화가 칼을 들고 나타난다. 여자친구가 이화에게 공격당하자 전준오는 자동차 키를 이화의 눈에 꽂았다가 빼고 둘의 뒤를 이화가 쫓는다. 둘이 숨지만 이화가 미친 듯 칼을 휘두르는데 경찰이 나타난다. 집은 불이 나고 경찰은 이화는 두고 전준오와 미나만 구출하고 결국 이화는 시신으로 발견된다.

 

전준오는 미나의 병실에 가는데 미나는 없고 이화가 전준오의 배를 칼로 찌르고 목을 조른다. 전준오는 옥상으로 도망치지만 칼을 더 맞고 몸 싸움하다가 이화를 건물 밖으로 던져버린다. 하지만 동생에 대한 트라우마 때문에 다시 이화를 끌어올리려 하지만 이화가 스스로 떨어지는 걸 선택한다.

 

5개월 후, 병원에 전시된 아이들의 그림에서 전준오는 이화의 그림과 비슷한 그림을 보고 경악하고 아이와 부모의 대화로 그림을 그린 아이도 이화와 같은 사이코패스라는 걸 눈치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