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트위스터'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8. 22.
반응형
SMALL

 

개요

스릴러, 액션

미국 

107분

 

감독

장 드봉

 

출연

헬렌 헌트 - 조 역

빌 팩스톤 - 빌 역

캐리 엘위스 - 조나스 역

제이미 거츠 - 멜리사 역

 
 
 

영화 트위스터 결말

폭풍 추적대는 차량 수리를 위해 작은 마을에서 밤을 지새운다. 그곳에 있는 동안 조는 빌의 감정을 진정시키려고 이혼 서류에 서명한다. F4 토네이도의 등장으로 폭풍 추적대는 많은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차고로 이동시킨다. 토네이도는 자동차 극장을 파괴하고 두 대의 팀 차량도 파괴하고 여러 사람들을 다치게 한 후 와키타의 메그 이모 쪽으로 간다. 폭풍 추적대가 와키타로 달려가기 전 멜리사는 빌과의 관계를 끝내고 조와 재결합하도록 격려한다.

토네이도 사이렌은 도망갈 시간을 주지 못했고 와키타는 폐허가 되고 메그의 집은 무너진다. 그들은 약간 부상당한 메그를 구출한ㄷ. 메그는 조에게 경고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연구를 계속 하라 촉구한다. 국립 폭풍 연구소는 기록적인 F5 토네이도가 다음날 형성될 거라 예측한다. 메그의 경보장치인 대형 풍향계 조각품에서 영감을 받은 빌과 조는 마지막 두 개의 도로시 프로토 타입 센서에 알루미늄 날개를 추가해 공기 역학적으로 만든다. 팀은 1마일 너비의 F5 토네이도를 쫓는다. 공중에 떠 있는 나무가 도로시 3을 파괴한다.

조나스는 토네이도가 곧장 그들에게 향한다는 빌과 조의 경고를 무시하고 자기 장치를 배치하려고 한다. 조나스의 트럭이 토네이도에 휩쓸려 그와 조수는 죽는다. 마지막으로 남은 도로시를 가지고 빌과 조는 토네이도를 향해 직접 운전하고 트럭을 토네이도에 밀어 넣고 탈출하기로 한다. 마지막 도로시가 성공적으로 배치되어 과학적 데이터를 즉각적으로 제공하지만 토네이도가 그들을 향해 이동해 조와 빌은 어쩔 수 없이 달려서 도망쳐야 한다. 근처 펌프장 안에서 그들은 파이프에 몸을 묶고 건물이 부서지고 F5의 핵이 그들의 위를 지나갈 때 가까이서 볼 수 있게 된다. 토네이도가 소멸된 후 둘은 무사히 살아남았다. 폭풍 추적대는 그들의 성공을 축하하고 둘은 서로에게 필요한 존재인 걸 알고 조와 빌은 화해하고 키스를 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