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사랑이 눈뜰 때'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Blind )

by 다락실 2021. 8. 18.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멜로 / 로맨스

미국

105분

 

감독

마이클 메일러

 

출연

알렉 볼드윈 - 빌 역

데미 무어 - 수잔 역

딜란 맥더모트 - 마크 더치맨 역

비바 비앙카 - 디애나 역

영화 사랑이 눈뜰 때 줄거리

영화 사랑이 눈뜰 때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71955752

 

영화 사랑이 눈뜰 때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lind 개요 드라마, 멜로 / 로맨스 | 미국 | 105분 감독 마이클 메일러 출연 알렉 볼드윈 - 빌 역 데미 무...

blog.naver.com

 

 

 

영화 사랑이 눈뜰 때 결말

수잔은 빌의 강의실에 몰래 가서 강의도 듣고 그의 책도 사서 읽는다. 빌은 냄새로 그녀를 느끼고 묘한 감정이 생겨난다. 빌은 수잔을 레스토랑에 초대해 그녀를 함부로 판단한 걸 사과한다. 수잔도 사과를 하고 빌을 집까지 데려다주다가 그의 집에 들어가 하루를 같이 보낸다.

마크는 수잔이 빌과 외도한 걸 알고 분노하지만 수잔에게 다시 자신과 새로 시작하자 하지만 수잔은 거부하고 마크는 애원한다.  빌은 수잔이 없는 사이 화를 주체하지 못했다가 평정을 되찾고 어디론가 사라진다. 수잔은 이전의 삶으로 돌아가지만 행복하지 않고 빌의 신간 책을 사서 읽는다.

수잔은 마크의 불륜 상대가 자신의 친구인 걸 알고 충격받고 남편과 헤어지고 빌을 찾아가지만 빌은 떠나고 없었다. 빌은 파리에 가있었는데 수잔이 가장 사랑하는 도시가 파리라 했기 때문이고 수잔은 본능에 이끌려 파리로 가서 빌을 만나고 키스를 한다.

 

 
사랑이 눈뜰 때
세상에 눈 감은 천재 작가 그리고 현실에 눈을 뜬 여자 사고로 아내와 시력을 잃은 베스트셀러 작가 ‘빌’ 그 이후 집필을 중단하고 더 까칠해진 그에게 만만치 않은 새 봉사자 ‘수잔’이 배정된다. 펜트하우스, 다이아몬드 반지, 상류층 파티화려한 삶을 사는 ‘수잔’은 범죄에 연루되어사회봉사를 선고받고 그곳에서 ‘빌’을 마주하게 된다.고집 센 그에게 지지 않고 당차게 맞서는 그녀 서로에게 점차 다가가는 두 사람은 삶의 빛을 되찾기 시작하는데…
평점
6.2 (2020.08.26 개봉)
감독
마이클 메일러
출연
알렉 볼드윈, 데미 무어, 딜란 맥더모트, 비바 비앙카, 제임스 맥카프리, 스티븐 프레스코드, 이든 엡스타인, 드류 모얼린, 존 버팔로 메일러, 제라도 로드리게즈, 클로이 구탈, 자바리 그레이, 래 리키, 스티븐 메일러, 존-마이클 라일스, 르네 윌렛, 발렌스 토마스, 도로시 라이먼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