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예스터데이'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Yesterday )

by 다락실 2021. 7. 24.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영국

116분

 

감독

대니 보일

 

출연

히메쉬 파텔 - 잭 말릭 역

릴리 제임스 - 엘리 애플턴 역

케이트 맥키넌 - 데브라 해머 여

에드 시런 - 에드시련 역

 

영화 예스터데이 줄거리

영화 예스터데이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24890097

 

영화 예스터데이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Yesterday 개요 드라마 | 영국 | 116분 감독 대니 보일 출연 히메쉬 파텔 - 잭 말릭 역 릴리 제임스 - 엘...

blog.naver.com

 

영화 예스터데이 결말

음반사는 잭의 데뷔 앨범을 내려고 준비하고 비틀즈에서 아이디어 얻었다는 걸 거부하고 원 맨 온리라는 이름을 붙인다. 잭은 호텔에서 열린 루프탑 콘서트에서 앨범을 발매하자 설득한다. 또 정전이 되고 다른 현실에서 옮겨진 레오, 리즈는 무대 뒤에서 잭에게 다가가서 잭이 작곡한 게 아니라는 걸 알면서도 비틀즈의 음악이 영원히 사라질게 두려워 그에게 감사하다 말한다. 잭은 자기가 비틀즈를 기억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에 안도한다. 레오, 리즈는 현실에서 비틀즈를 결성하지 않고 있는 존 레논의 주소를 알려주고 그는 대중들의 관심에서 벗어난 노년의 삶을 살고 있었다. 아내와 행복한 삶을 살아온 존은 잭에게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찾고 항상 진실만 말해라 조언한다.

잭은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하며 관중들에게 자기가 음악을 표절했고 엘리를 사랑한다 고백하고 록키에게 노래를 인터넷에 무료로 올려라고 해서 데브라는 분노한다. 잭, 엘리는 가정을 꾸리고 스타의 삶을 포기하고 음악 선생님의 길을 걷는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