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롱 키스 굿나잇'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7. 4.
반응형
SMALL

개요

스릴러, 액션

미국 

120분

 

감독

레니 할린

 

출연

지나 데이비스 - 사만다 케인 / 찰리 발티모어 역

사무엘 L. 잭슨 - 밋치 헤니시 역

패트릭 말라하이드 - 르랜드 퍼킨스 역

크레이그 비에코 - 티모시 역

브라이언 콕스 - 닥터 나단 월드맨 역

데이빗 모스 - 루크 / 대댈러스 역

 

영화 롱 키스 굿나잇 줄거리

영화 롱 키스 굿나잇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19496526

 

영화 롱 키스 굿나잇 줄거리 결말 (스포 O)

The Long Kiss Goodnight 개요 스릴러, 액션 | 미국 | 120분 감독 레니 할린 출연 지나 데이비스 - 사...

blog.naver.com

 

 

 

영화 롱 키스 굿나잇 줄거리

찰리가 전에 만났던 티모시라는 심리전 전문가가 케이틀린을 나치한다. 찰리와 밋치는 대댈러스가 자기 임무를 방해한 프로젝트 허니문에 연루되어 잭이 투옥된 걸 알게 된다. 프로젝트 허니문은 CIA가 이슬람 테러리스들을 제압하고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나이아가라에서 가짜 폭탄을 터뜨리는 계획을 짠다. 찰리, 티모시는 르랜드 CIA 국장이 음모를 꾸미고 있다는 걸 알게 된다. 티모시가 케이틀린을 데려간 나이아가라 폭포에 밋치, 찰리도 붙잡는다. 티모시에게 티모시가 케이틀린의 친아버지라고 하지만 티모시는 꼼짝 않고 찰리와 케이틀린을 죽이려고 냉동고에 가둔다.

찰리, 케이틀린은 등유통을 폭파시키고 밋치를 풀어주고 냉동고에서 탈출한다. 밋치는 찰리가 공격하는 걸 돕는다고 티모시도 공격하기 시작한다. 케이틀린은 폭탄 실은 트럭에 몸을 숨긴다. 찰리는 트럭을 추격해서 운전자를 제압하고 나이아가라 폭포 다리에서 뒤집는다. 찰리는 케이틀린을 풀어주지만 티모시와 요원들이 헬기에서 공격해 폭발에서 벗어날 수 없었는데 밋치가 폭탄 터지기전에 나타나 찰리, 케이틀린을 태우고 캐나다로 가서 티모시, 일당들을 죽이고 다리를 파괴한다.

찰리는 사만다라는 신분을 되찾고 케이틀린, 할과 농가로 이사한다. 대통령이 국무부에 합류하라 제안하지만 거절하고 밋치는 위기 상황에서 자신의 행동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즐기고 기소된 국자이 브랜드에 대해 래리 킹과 인터뷰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