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캐시트럭'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Wrath of Man )

by 다락실 2021. 7. 3.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영국, 미국

119분

 

감독

가이 리치

 

츌연

제이슨 스타뎀 - H 역

스콧 이스트우드 - 잰 역

조쉬 하트넷 - 보이 스웨트 데이브 역

홀트 맥칼라니 - 블릿 역

제프리 도노반 - 잭슨 역

 

영화 캐시트럭 줄거리

영화 캐시트럭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37627402

 

영화 캐시트럭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Wrath of Man 개요 액션 | 영국, 미국 | 119분 감독 가이 리치 출연 제이슨 스타뎀 - H 역 스콧 이스트...

blog.naver.com

 

영화 캐시트럭 결말

몇 달 후, 잭슨과 톰은 블랙 프라이데이에 포르티코 보안 업체에 모이는 1억 5천만 달러 현금을 훔치기 위해 팀을 소집한다. 블릿은 자기가 강도들과 협력하고 있다며 H에게 같이 협조해달라 한다. 무장한 강고들은 트럭에 숨어서 창고로 가서 테리, 데이브를 포함한 인질들을 잡는다. 사람들은 경보를 울리고 도둑들에게 총을 쏘지만 제압당한다.

 

H는 카를로스를 질식시키고 그의 무기로 맞서 싸우며 테리가 숨자 데이브에게도 같이 숨어라 한다. 블릿은 그들이 빠져나오지 못할 수 있다는 걸 알고 데이브, 다나, 경비들을 죽이고 총격전을 벌인다. 잭슨은 치명상을 입지만 창고를 빠져나오고 나머지는 경찰을 피해 지하터널로 갈 수 있는 차로 간다. 잰이 자기들을 죽이려 한다 생각해 잭슨은 총을 꺼내지만 잰은 잭슨을 죽이고 블릿도 죽인다. 잰은 경찰들이 추측하기 전에 모든 돈을 훔치고 독차지하고 경찰들을 따돌린다.

돈 가방의 위치 주적기를 통해 잰을 찾아온 H가 더기의 복수를 마치고 FBI 요원에게 돈을 주고 동료와 차를 몰고 떠난다.

 

 
캐시트럭
캐시트럭을 노리는 무장 강도에 의해 아들을 잃은 H(제이슨 스타뎀). 분노에 휩싸인 그는 아들을 죽인 범인의 단서를 찾기 위해현금 호송 회사에 위장 취업한다.첫 임무부터 백발백중 사격 실력을 자랑하며,단숨에 에이스로 급부상한 H.캐시트럭을 노리는 자들을 하나 둘 처리하며,아들을 죽인 범인들과 점점 가까워지는데…자비는 없다, 분노에 가득 찬 응징만이 남았다.6월, 그의 분노가 폭발한다!
평점
7.5 (2021.06.09 개봉)
감독
가이 리치
출연
제이슨 스타뎀, 홀트 맥칼라니, 로시 윌리엄스, 조쉬 하트넷, 제프리 도노반, 스콧 이스트우드, 앤디 가르시아, 데오비아 오파레이, 라즈 알론소, 라울 카스틸로, 크리스 라일리, 니암 알가, 타이그 머피, 마크 아놀드, 제럴드 타일러, 알렉스 펀스, 포스트 말론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