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라이크 크레이지'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6. 12.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멜로 / 로맨스

미국

90분

 

감독

드레이크 도리머스

 

출연

안톤 옐친 - 제이콥 역

펠리시티 존스 - 안나 역

제니퍼 로렌스 - 사만다 역

찰리 뷰리 - 사이먼 역

알렉스 킹스턴 - 재키 역

올리버 뮈어헤드 - 버나드 역

 

영화 라이크 크레이지 줄거리

영화 라이크 크레이지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394768562

 

영화 라이크 크레이지 줄거리 결말 (스포 O)

Like Crazy 개요 드라마, 멜로 / 로맨스 | 미국 | 90분 감독 드레이크 도리머스 출연 안톤 옐친 - 제이콥...

blog.naver.com

 

 

 

영화 라이크 크레이지 결말

6개월 후 제이콥이 항소하려고 영국으로 가지만 거절당한다. 비자 문제를 해결할 희망이 없어지자 안나와 제이콥은 좌절하며 서로 싸우기 시작한다. 제이콥은 미국으로 돌아가 사만다와 다시 만나고 안나는 사이먼과 사귀기 시작한다. 안나는 편집장으로 승진하지만 연애 생활은 좋지 않았다. 안나는 제이콥에게 느낀 감정을 사이먼에게 찾을 수 없었고 아직 제이콥을 그리워한다.

안나는 마침내 새로운 비자를 제안받는다. 안나는 부모님을 저녁식사에 초대해 사이먼과 만나게 하는데 별로 사이먼을 좋아하지 않는다. 사이먼은 안나에게 청혼하고 안나는 청혼을 거절한다. 안나는 직장 남자친구, 아파트를 떠나 로스앤젤레스 제이콥에게 간다. 제이콥은 공항에서 꽃으로 그녀를 맞이하고 안나를 자기 집에 데리고 가 같이 샤워를 하며 함께했던 행복한 기억들을 떠올린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