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파이프라인'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Pipeline )

by 다락실 2021. 6. 12.
반응형
SMALL

개요

범죄

한국

108분

 

감독

유하

 

출연

서인국 - 핀돌이 역

이수혁 - 건우 역

음문석 - 접새 역

유승목 - 나과장 역

 

영화 파이프라인 줄거리

영화 파이프라인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57719539

 

영화 파이프라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Pipeline 개요 범죄 | 한국 | 108분 감독 유하 출연 서인국 - 핀돌이 역 이수혁 - 건우 역 음문석 - 접새 ...

blog.naver.com

 

영화 파이프 라인 결말

건우는 계약 조항 위반을 내세우면서 이들을 협박하면서 핀돌이와 건우가 충돌을 하는데 건우가 쏜 총에 나과장이 맞아 죽는다. 남은 멤버들은 나과장의 죽음을 보며 건우에 대한 복수심을 키워나간다. 이들은 건우를 옥상으로 불러내서 이제 새 장소에서 작업을 하겠다면서 거액을 요구하는데 건우는 수락을 한다. 이들이 말한 새 장소는 수도관, 송유관 등 모두 있는 곳이었다.

 

 
 

건우는 핀돌이 팀이 훔친 기름을 산꼭대기의 물탱크에 넣어서 폭파를 시켜서 기름값 폭동을 유도한 다음 자기가 사재를 한 기름을 금값에 파는 것이다. 판돌이 팀이 일 처리를 끝냈는데 건우는 수당을 줄 생각을 하지 않았고 이들은 결국 기름 대신에 물을 보내서 경찰과 연계를 해 건우를 체포한 다음 송유관을 뚫은 핀돌이 팀도 잡힌다. 3년 후, 핀돌이 팀은 다시 모여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