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오픈 더 도어'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5. 23.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스릴러

러시아 연방

89분

 

감독

올가 고로데츠카야

 

출연

옐레나 랴도바 - 폴리나 역

세바스티안 부가예브 - 반야 역

블라디미르 브도비첸코브 - 이고르 역

 

영화 오픈 더 도어 줄거리

영화 오픈 더 도어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362315314

 

영화 오픈 더 도어 줄거리 결말 (스포 O)

Tvar, Stray 개요 공포, 스릴러 | 러시아 연방 | 89분 감독 올가 고로데츠카야 출연 옐레나 랴도바 - 폴...

blog.naver.com

 

 

 

영화 오픈 더 도어 결말

이고르는 레나가 관리인의 아내이자 이사도라의 동생인 걸 알게 된다. 이고르는 수녀가 레나가 죽은 걸로 위장했다 생각하지만 수녀는 이고에게 레나가 자살했다 알려준다. 수녀는 신문은 20년 전인데 파샤가 구한 건 아이가 아니라 성별, 나이, 영혼도 없다며 20년 전 신문기사 사진을 보여주는데 반야처럼 생긴 모습이다. 수녀는 그곳에서 죽은 동생처럼 발견하는 그것을 봤다 말하는데 이고르는 수녀를 믿지 않고 집으로 가버린다.

집에 오니 폴리나가 쓰러져있고 아기는 유산되어 있다. 병원에서 나간 아이는 피트의 집으로 가서 피트 부부를 살해한다. 그리고 이고르에게 반야의 시계를 준다. 형사는 3년 전 반야를 죽인 범인이 피트 부부라 알려준다. 이고르는 아이에게 수면제를 먹여 잠들게 하고 이사도라에게 데려간다.

바실리프 박사가 이고르 집에 찾아와 폴리나의 장례에 못 간 걸 사과하는데 이고르는 문을 닫는다. 바실리프 박사가 문틈 사이로 집을 보는데 폴리나로 변한 그것을 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