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메이헴'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Mayhem )

by 다락실 2021. 5. 13.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미국

88분

 

감독

조 린치

 

출연

스티븐 연 - 데릭 역

사마라 위빙 - 멜라니 역

스티븐 브랜드 - 존 타워 상사 역

캐롤라인 치케지 - 더 싸이렌 역

케리 폭스 - 아이린 역

달라스 로버츠 - 더 리퍼 역

마크 프로스트 - 이완 역

 

영화 메이헴 줄거리

영화 메이헴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67526091

 

영화 메이헴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Mayhem 개요 액션 | 미국 | 88분 감독 조 린치 출연 스티븐 연 - 데릭 역 사마라 위빙 - 멜라니 역 스티븐...

blog.naver.com

 

영화 메이헴 결말

 

데릭, 멜라니는 카라의 동료들을 죽이고 카라는 살려고 카드 키를 주지만 오랫동안 카라에게 고통받아왔던 비서가 대표이사 아이린에게 승진 제안을 받고 카드 키를 불태우고 카라를 죽인다. 회사 임원들은 이완의 시체에 소변을 보면서 데릭을 조롱하고 멜라니는 데릭을 위로하며 둘은 관계를 가진다.

 

둘은 위층으로 올라갈 방법이 사라지자 이사 아이린의 컴퓨터를 해킹해 자료들을 볼모로 아이린을 아래층에 내려오게 한다. 멜라니는 아이린의 자료를 삭제하고 아이린은 멜라니에게 복수하는 대가로 데릭에게 최고층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 데릭은 멜라니를 넘기고 최고층으로 간다. 멜라니는 자기 대출 사기에 책임이 있는 아이린을 망치로 죽인다.

최상층에 온 데릭은 대표이사에게 파트너십 제안을 받지만 데릭은 거절하고 대표이사를 건물 1층으로 밀어버린다. 데릭은 타워스의 부하들을 제압하고 타워스와 싸우고 그를 죽인다. 데릭은 이사들의 추대로 파트너가 되어 멜라니의 대출 연체건을 해결해 준 다음 회사를 그만두고 멜라니와 같이 그림을 그린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