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노바디'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Nobody )

by 다락실 2021. 5. 8.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코미디

미국

91분

 

감독

일리야 나이슐러

 

출연

밥 오덴커크 - 허치 맨셀 역

코니 닐슨 - 베카 맨셀 역

코리스토퍼 로이드 - 허치 아버지 역

J.P. 마녹스 - 펜타곤 대런 역

폴 에시엠브로 - 짐 역

 

영화 노바디 줄거리

영화 노바디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41980657

 

영화 노바디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Nobody 개요 액션, 코미디 | 미국 | 91분 감독 일리야 나이슐러 출연 밥 오덴커크 - 허치 맨셀 역 코니 닐...

blog.naver.com

 

영화 노바디 결말

허치는 에디에게서 회사를 사려고 보관하던 금괴를 주고 율리안이 수집한 미술품과 자금을 불태웠다. 율리안은 분노해 자기 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불러내서 허치를 공장까지 쫓아가고 데이비드, 해리가 나타나 허치가 만든 무기, 함정으로 갱단을 제거하는 걸 돕는다. 그들은 해리를 쏘고 치명상 입힌 율리안을 제외한 모든 무장괴한들을 죽인다. 허치가 율리안을 죽이고 아버지와 해리를 탈출시키고 경찰에 체포되지만 기소되지 않고 빨리 풀려난다.

3개월 후, 베카와 새 집을 알아보고 허치는 여전히 자기가 필요하다는 연락을 받는다. 해리와 데이빗은 총으로 가득 찬 차를 타고 운전해간다.

 

 
노바디
정말이지 착하게 살고 싶었다. 참으려고 했다. 이제 나 건드리면 X된다! ​비범한 과거를 숨긴 채 남들과 다를 바 없는 평범한 일상을 사는 한 가정의 가장 ‘허치’매일 출근을 하고, 분리수거를 하고 일과 가정 모두 나름 최선을 다하지만아들한테는 무시당하고 아내와의 관계도 소원하다.그러던 어느 날, 집안에 강도가 들고 허치는 한 번의 반항도 하지 못하고 당한다.더 큰 위험으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한 선택이었는데 모두 무능력하다고 ‘허치’를 비난하고,결국 그동안 참고 억눌렀던 분노가 폭발하고 만다.
평점
8.2 (2021.04.07 개봉)
감독
일리야 나이슐러
출연
밥 오덴커크, 알렉세이 세레브리아코프, 코니 닐슨, 크리스토퍼 로이드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