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논스톱'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5. 5.
반응형
SMALL

액션

미국, 프랑스 

106분

 

감독

자움 콜렛 세라

 

출연

리암 니슨 - 빌 마스크 역

줄리안 무어 - 젠 섬머스 역

미셀 도커리 - 낸시 역

스쿳 맥네이리 - 탐 보웬 역

네이트 파커 - 잭 화이트 역

코리 스톨 - 오스틴 레일리 역

루피타 뇽 - 그웬 역

라이너스 로체 - 데이비드 맥밀런 역

앤슨 마운트 - 잭 역

 

영화 논스톱 줄거리

영화 논스톱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888800908

 

영화 논스톱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Non-Stop 개요 액션 | 미국, 프랑스 | 106분 감독 자움 콜렛 세라 출연 리암 니슨 - 빌 마스크 역 줄리안...

blog.naver.com

 

영화 논스톱 결말

언론에는 빌이 납치범으로 오해받을만한 영상을 승객 하나가 녹화해서 유튜브에 올렸는데 이 장면에 범인이 찰스를 독침으로 찌르는 장면이 나왔다. 범인은 보웬이었고 빌에게 의심받아서 끌려간 것, 빌을 구해준 것 모두 그의 게획이었다. 보웬은 911 테러로 가족을 잃고 다시 참사가 일어나는 걸 막으려 군대에 갔지만 회의감을 느낀다. 그러다가 막대한 예산을 소모하는 항공 보안관들이 자기 역할을 못하자 이를 바로잡아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자기 관리 안 하는 빌을 타깃으로 삼아서 이 범행을 계획했고 폭탄으로 승객 모두를 죽여 항공 보안에 경종을 울리는 것이 그의 목표다.

빌은 보웬을 체포하려 하지만 보웬은 라일리를 제압하고 총을 빼앗아 겨눈다. 하지만 총은 빈총이고 라일리는 보웬을 날려버리고 빌을 돕기 위해 탄창을 가지러 빌의 자리로 간다. 빌은 보웬을 쫓는다. 라일리가 빌의 자리에 도착하지만 탄창이 없었다. 그 순간 잭이 이걸 찾냐 말한다. 범인은 보웬과 잭 둘이었다. 잭도 군인 출신으로 보웬의 생각에 공감하며 돈을 받을 수 있으니 동참했고 빌은 결국 총을 빼앗기고 제압당한다.

고도가 아직 8천 피트까지 내려가지 않았고 1분밖에 남지 않아 폭탄을 멈추도록 잭을 설득하고 잭이 흔들려 폭탄을 멈추려는데 보웬이 잭을 총으로 쏜다. 보웬은 이 비행기에서 탈출할 생각이 없었다. 그런데 이때 부기장이 고도를 내리기로 결심하고 급강하를 한다. 보웬은 비틀거리고 빌이 반격한다. 총이 중력 때문에 공중에 뜨자 빌이 총을 낚아채 보웬을 죽인다. 잭은 정신 차리고 낙하산을 뺏으려 빌에게 덤비지만 결국 나가떨어져 폭발에 휘말려 죽는다. 폭탄이 터져 비행기 뒷부분은 날아가지만 비행기 고도는 안전 고도 8천 피트라 무사히 착륙한다. 빌은 오해를 풀고 라일리와 젠을 만난다. 상관 매러닉은 빌의 계좌에 있는 돈을 돌려달라 하지만 빌은 모르쇠 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