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데이브레이커스'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4. 27.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드라마, 공포, 스릴러 

오스트레일리아, 미국

98분

 

감독

마이클 스피어리그, 피터 스피어리그

 

출연

에단 호크 - 에드워드 댈턴 역

윌렘 대포 - 라이오넬 엘비스 코맥 역

이사벨 루카스 - 앨리슨 브롬리 역

샘 닐 - 찰스 브롬리 역

클로디아 카번 - 오드리 베넷 역

마이클 도어맨 - 프랭키 댈턴 역

 

영화 데이브레이커스 줄거리

 

영화 데이브레키어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195490664 

 

영화 데이브레이커스 줄거리 결말 (스포 O)

Daybreakers개요 액션, 드라마, 공포, 스릴러 | 오스트레일리아, 미국 | 98분감독 마이클 스피어리그, 피...

blog.naver.com

 

 

 

영화 데이브레이커스 결말

에드워드 댈턴은 홀로 찰스 브롬리를 찾아가 거래를 제안하다. 오드리와 자기를 뱀파이어로 만들어주고 풀어주면 인간의 수를 늘릴 방법, 치료제를 알려주겠다고 한다. 찰스 브롬리 사장은 이미 대체재 개발이 완료된 상태고 치료제는 한 번으로 끝나는데 혈액 대체재는 많은 돈을 벌어줄 거라며 왜 치료제가 필요하냐 비웃는다. 에드워드 댈턴은 더 이상 필요 없는 존재고 겁쟁이라며 무시한다. 에드워드 댈턴은 찰스에게 자신의 딸을 뱀파이어로 만들 용기도 없어서 프랭키 댈턴을 시켰다며 겁쟁이라며 도발한다. 분노한 찰스는 에드워드 댈턴을 물어서 피를 마시는데 사실 이것이 에드워드 댈턴의 계략이었다. 뱀파이어에서 인간으로 돌아온 자의 피가 바로 진짜 치료제였다. 찰스는 고통스러워하다가 인간으로 돌아오고 에드워드 댈턴에게 묶여서 엘리베이터에 남겨져있다가 인간으로 변하기 전에 호출한 군인들에게 살해당한다.

 

에드워드 댈턴과 오드리는 회사를 탈출하려는데 다른 군인들이 그들을 막는다. 이때 엘비스의 피를 마셔 인간이 된 프랭키 댈턴이 난입해서 군인들에게 치료제가 있다고 설득하며 에드워드 댈턴에게 도망치라 하는데 프랭키 댈턴도 군인들에게 물어뜯겨 죽는데 그의 피를 마신 군인들도 인간이 되고 동료들도 인간이 된 군인들을 물어뜯는다. 에드워드 댈턴과 오드리는 경비실에서 나와 자기들을 덮친 회사 경비원들을 죽이는데 크리스토퍼가 나타나 인간이 된 군인들을 죽이면서 치료제가 존재해서는 안 된다 하고 에드워드 댈턴과 오드리까지 죽이려고 한다. 이때 엘비스가 석궁으로 뒤에서 쏴서 크리스토퍼를 죽이고 셋은 어디론가 떠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