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주디' 줄거리 / 결말 / 실화 (스포 O) 정보 ( Judy )

by 다락실 2021. 4. 24.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뮤지컬

미국

118분

 

감독

루퍼트 굴드

 

출연

르네 젤위거 - 주디 갈란드 역

제시 버클리 - 로잘린 와일더 역

핀 위트록 - 미키 딘스 역

루퍼스 스웰 - 시드니 루프트 역

마이클 겜본 - 버나드 델폰트 역

벨라 램지 - 로나 루프트 역

르윈 로이드 - 조이 러프트 역

젬마-레아 데버러 - 라이자 미넬리 역

앤디 나이맨 - 댄 역

다르시 쇼 - 어린 주디 역

 

영화 주디 줄거리

영화 주디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00672778

 

영화 주디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Judy 개요 드라마, 뮤지컬 | 미국 | 118분 감독 루퍼트 굴드 출연 르네 젤위거 - 주디 갈란드 역 제시 버...

blog.naver.com

 

 

 

영화 주디 결말

그녀의 후원자인 영국 에이전트는 음석 전문의의 진찰을 받았다. 주디는 몇 년 전 기관절개술로 목소리가 약해졌다고 한다. 의사는 신체적, 정신적 피로를 진단해 회복을 위해서는 휴식이 필요하다고 한다. 딘스와의 관계는 그녀의 사생활을 뒷받침하는 역할을 하면서 그들은 결혼을 한다. 마크 딘스는 주디의 다섯 번째 남편이 된다. 주디는 아직도 자식들에 대해서 생각하고 떨어져 지내는 것을 고통스러워한다. 하지만 아이들은 캘리포니아 학교에서 행복해한다. 딘스는 돈이 돈거래에 실패했다는 안 좋은 소식이 있었는데 그건 그녀가 먹고살려면 영국에 머물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음 공연에서 그녀는 무대 위에서 야유를 듣는다. 주디는 노래를 다 부르지만 마지막 밤 무대로 돌아와 마지막 노래를 한 번 더 부탁한다. Over the rainbow를 부르며 눈물 흘리지만 팬들의 격려로 공연을 마친다. 주디는 공연을 끝나기 전 손뼉 치는 관객들에게 나를 잊지 않을 거냐고 물어보고 그렇지 안 잊겠다고 약속하라 한다. 주디는 6개월 후 1969년 여름, 47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주디 갈란드 실화 영화 / 영화 주디 실화

성공에 열망이 큰어머니는 집보다는 밖을 나돌기 좋아했고 아버지는 남자와 동성애에 빠졌다. 어머니의 손에 끌려 루이스 B. 메이어와 계약하고 아버지는 뇌 수막염으로 사망하고 그녀는 집을 떠나서 할리우드로 간다. 몇 작품을 거쳐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 역을 따내고 그녀의 인기는 치솟는다.

특급 대우받는 대스타가 되지만 메이어는 쉴 틈 없이 뮤지컬 영화에 그녀를 출연시키고 그녀의 에너지가 떨어질게 무서워 감시하고 암페타민 등 약물로 순간적인 체력만 보충해줄 뿐이다. 결국 약물로 인해 그녀는 신체, 육체가 파괴된다.

첫 남편 데이비드 로즈와 이혼하고 빈센트 미넬리와 결혼해서 딸 리자 미넬리를 낳고 행복하게 지낸다. 하지만 뮤지컬 부활절 행진을 끝내고는 얼마 있지 않아서 자살을 시도하고 정신장애로 재활병원에 입원한다. 그동안 딸과 남편은 병문안도 가지 않고 결국 그녀는 미넬리와 결혼생활을 청산한다.

세 번째 남편 시드니 루프트와 결혼하고 브로드웨이로 가지만 건강은 최악이라 아이도 유산한다. 하지만 연기 열정을 버리지 못해서 스타 탄생을 흥행시키고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후보에도 올랐다. 다시 브로드웨이로 가서는 루프트와 아들, 딸을 낳고 안정을 찾지만 여전히 술, 약물을 손에서 놓지 못했다. 뉘른베르크의 재판으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후보에도 오르지만 술에 절어서 길을 다니는 사진이 찍히고 그 사건으로 남편 루프트와 이혼한다. 라스베이거스에서 만난 마크 헤론과 4년 결혼 생활을 하고 그 와중에 신문기자 톰 그린과 바람을 피운다.

팬에게도 외면받지만 그녀의 삶을 동정하는 이들도 있다. 오래전에 아버지가 동성애를 하는 걸 보고 충격받은 그녀는 네 번째 남편 마크 헤론도 동성애자라는 걸 알아 충격받고 1969년은 12살 연하인 미키 딘스와 결혼을 하지만 바르비튜레이트 과다 복용으로 사망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