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The Informer )

by 다락실 2021. 4. 24.
반응형
SMALL

 

개요

범죄, 스릴러, 액션

영국

113분

 

감독

안드레아 디 스테파노

 

출연

조엘 킨나만 - 피트 역

클라이브 오웬 - 몽고메리 역

로자먼드 파이크 - 윌콕스 역

커먼 - 그렌스 역

아나 디 아르마스 - 소피아 역

유진 리핀스키 - 클리메크 역

 

영화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줄거리

영화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91433508

 

영화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The Informer 개요 범죄, 스릴러, 액션 | 영국 | 113분 감독 안드레아 디 스테파노 출연 조엘 킨나만 - ...

blog.naver.com

 

영화 비밀 정보원: 인 더 프리즌 결말

피트는 리스트를 소장에게 넘기지만 소장은 피트를 독방에 보내지 않고 얘기랑 다르자 윌콕스에게 연락을 하지만 윌콕스는 무시한다. 피트는 교도소에서 공격을 당하고 겨우 살아남아 교도관을 인질로 잡고 인질극을 벌여 공조실까지 간다.

스타제크가 피트의 집을 찾아가 피트의 아내, 딸을 위협하는데 그렌스가 나타나 둘은 무사히 살아남고 그렌스는 동료를 죽인 스타제크의 머리를 날린다.

FBI가 교도소에서 인질사건 지휘권을 행사하면서 사격수가 배치되고 피트는 위기에 몰리자 가스통을 옮기며 계산한다음 사격수들을 체크한다. 피트는 교도관과 옷을 바꿔 입고 그를 깨우고 일부러 등을 내어주는데 교도관은 피트의 목을 조른다. 피트는 창가 쪽으로 다가가자 사격수가 교도관을 쏴버리고 준비한 가스통이 폭발하며 교도소는 화염에 휩싸이게 된다.

피트는 겨우 살아남아서 교도관의 신분을 위장해 응급차에 이송되고 윌콕스는 같이 응급차에 올라타서는 총을 주고 탈주를 돕는다. 몽고메리는 붙잡히고 윌콕스, 그렌스는 피트를 돕고 딸, 아내가 지켜보는데 피트는 자리를 떠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