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50가지 그림자: 해방'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3. 24.
반응형
SMALL

 

 

모즈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커피메이커 DR-800C

만개의레시피

shop.10000recipe.com:443

개요

드라마, 멜로 / 로맨스, 스릴러 

미국

105분

 

감독

제임스 폴리

 

출연

다코타 존슨 - 아나스타샤 스틸 역

제이미 도넌 - 크리스찬 그레이 역

에릭 조슨 - 잭 하이드 역

아리엘 케벨 - 지아 마테오 역

테일러 후츨린 - 보이스 폭스 역

칼럼 키스 레니 - 레이 스틸 역

맥스 마티니 - 테일러 역

리타 오라 - 미아 그레이 역

페이 매터슨 - 개일 존스 역

루크 그림즈 - 엘리엇 그레이 역

 

영화 50가지 그림자 해방 줄거리

신혼부부인 크리스찬, 아나스타샤는 크리스찬 회사의 침입 소식을 듣고 신혼여행 중에 귀국할 수밖에 없었다. 일부 컴퓨터 파일이 도난당했고 CCTV 영상은 가해자를 성폭행 혐의로 해고된 아나스타샤의 전 상사 잭 하이드로 지목되었다.

크리스찬은 매력적인 건축가 지아를 고용해 집을 재건해 아나스타샤를 놀라게 한다. 지아가 아나스타샤 앞에서 계속 크리스찬과 시시덕 거려 아나스타샤가 짜증이 난다. 아나스타샤는 지아에게 사적으로 계속 그러면 개인적으로 해고해버리겠다고 협박해 일을 그만두게 한다.

크리스찬이 출장을 가기 전 아나스타샤는 집에 있기를 바라지만 그는 무시하고 친구 케이트를 만나서 술을 마신다. 크리스찬의 형인 엘리엇과 사귀는 케이트가 엘리엇이 지아와 바람피우는 거 아닌가 의심스럽다 말한다. 아나스타샤가 집에 들어오자 잭 하이드가 그녀를 납치하려고 한다. 아나스타샤의 보안팀이 그를 제압하고 그는 체포된다. 크리스찬과 케이트와 밤에 나갔다 온 것에 대해서 논쟁하고 아나스타샤는 크리스찬이 지나치게 통제하고 있고 소유욕이 강하다며 더 많은 자유를 달라고 한다. 크리스찬은 케이트, 엘리엇, 미아, 호세를 데리고 아스펜으로 여행을 가 아나스타샤가 놀란다. 엘리엇은 케이트에게 청혼하고 케이트는 받아들인다. 그리고 지아는 엘리엇이 반지 고르는 걸 도왔을 뿐이라 말한다.

크리스찬과 아나스타샤는 성적인 실험을 하지만 아나스타샤가 임신한 걸 말해 문제가 복잡해진다. 크리스찬은 신혼에 다른 계획이 있었다며 혼란스러워하고 밤새 술 마시고 떠나버린다. 그가 돌아온 후 아나스타샤는 크리스찬이 전 연인인 엘레나와 문자를 주고받은 걸 알게 된다. 아나스타샤는 화가 나서 밤새 플레이룸에 틀어박혀있었다. 크리스찬은 아침에 아나스타샤를 찾고 아나스타샤는 크리스찬에게 아기가 자신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말해준다.

얼마 지나지 않아 잭 하이드는 보석금 50만 달러로 풀려나 아나스타샤에게 전화를 해서 크리스찬의 여동생 미아를 납치해 몸값을 요구한다. 하이드는 2시간 안에 5백만 달러를 요구하고 자신의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자 미아를 죽이겠다 말한다. 그는 아나스타샤에게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고 돈을 가지고 혼자 오라 경고한다. 아나스타샤는 크리스찬의 책상에서 수표장, 리볼버를 가지고 은행에 가 전액을 인출하고 수상하게 생각한 은행 지점장이 크리스찬에게 전화를 한다. 그는 아나스타샤가 자신을 떠난 거라 생각했다가 잭의 석방, 미아의 행방불명, 아나스타샤의 갑작스러운 현금 인출의 연관성을 알아차린다. 잭 하이드는 아나스타샤에게 골목길에 주차되어 있는 차에 타라 지시하고 핸드폰을 운전사에게 넘겨라 지시한다. 아나스타샤는 은행 지점장의 전화기를 들고 자신의 전화기를 돈 가방에 넣어서 잭에게 속임수를 쓴다. 그녀는 뒷문으로 빠져나가다가 잭의 공범이 자신의 동료 리즈라는 걸 알아차린다.

아나스타샤는 돈을 가지고 하차장에 도착한다. 정신이상자이자 복수심에 가득 찬 잭이 아나스타샤를 공격하며 복부를 걷어찬다. 리즈는 아나스타샤가 총을 꺼내 잭의 다리를 쏘자 잭을 막으려고 한다. 아나스타샤의 전화기를 추적한 크리스찬과 보안팀이 도착해 잭과 리즈를 체포한다. 아나스타샤는 크리스찬의 목소리를 듣고 기절한다.

 

 

 

 

[브랜드특가] 네오플램 피카 익스클루시브 15종 모음_신상품 추가(무료배송)

만개의레시피

shop.10000recipe.com:443

 

영화 50가지 그림자 해방 결말

아나스타샤는 3일 후 병원에서 깨어난다. 크리스찬은 아나스타샤의 무모함에 화가 나 있고 여전히 자신이 아버지가 된다는 것에 불안해하지만 자신에게도 아이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고 화해한다. 크리스찬의 양어머니인 그레이스는 크리스찬에게 아나스타샤가 절대 너를 떠나지 않을 거라 장담한다. 아나스타샤는 다음날 집으로 돌아온다. 사설탐정 웰치는 크리스찬이 기억하지 못하지만 크리스찬과 잭은 수양가족이 같았다는 보고서를 남겼다. 잭은 크리스찬이 자기 대신에 부유한 그레이 가문에 입양된 것 때문에 복수심에 불타고 있었고 리즈를 협박해서 공범으로 만든 사실도 밝혀졌다. 크리스찬과 아나스타샤는 크리스찬의 생모가 묻힌 곳을 알게 돼 묘지를 방문하고 크리스찬은 묘지에 꽃을 놓아둔다.

7개월 후 크리스찬과 아나스타샤는 테디라는 아들을 낳았고 3년 후 아나스타샤는 둘째를 임신했다.

 

 

 

모즈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커피메이커 DR-800C

만개의레시피

shop.10000recipe.com:443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