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3. 2.
반응형
SMALL

개요

모험, 가족, 판타지

미국 

106분

 

감독

쏘어 프류덴탈

 

출연

로건 레먼 - 퍼시 잭슨 역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 - 아나베스 체이스 역

브랜든 T. 잭슨 - 그로버 언더우드 역

나단 필리온 - 헤르메스 역

더글러스 스미스 - 타이슨 역

레븐 램빈 - 클래리스 역

제이크 아벨 - 루크 역

스탠리 투치 - 미스터 디오니소스 역

파로마 쿠엣코위스키 - 탈리아 그레이스 역

영화 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 줄거리

데미갓 캠프에 있는 동안 퍼시 잭슨은 탈리아와 그녀의 희생에 대한 얘기를 듣는다. 어린 아나베스, 루크, 그로버, 탈리아가 괴물들에게 쫓기다가 캠프로 달려가고 있다. 탈리아 다른 사람들을 캠프에 들어가게 하려고 자신을 희생하고 그녀의 아버지인 제우스는 그녀를 나무로 만들어 주위에 장벽을 형성하게 만든다. 전편에서 도둑맞은 제우스의 번개를 되찾은 이후에 인기가 시들해진 것을 캠프에서 까칠한 클래리스가 비아냥거리지만 아나베스와 그로버는 그를 응원한다.

어느 날 타이슨이라는 사이클롭스가 캠프에 가서는 포세이돈의 아들이라 밝히는데 그는 퍼시의 이복동생이었다. 데미갓들이 콜키스 황소의 공격을 받은 후 그들은 탈리아의 나무가 루크에게 독살당해서 공격에 취약해졌다는 걸 깨닫는다. 퍼시는 오라클을 찾아가는데 오라클은 그에게 올림푸스를 구하거나 파괴하는 큰 신들의 데미갓 자식에 대한 예언을 말하며 퍼시에게 그가 가장 오래된 신들의 유일한 인간 데미갓이라 말하며 예언의 데미갓이 그를 언급할 수 있다고 한다. 아나베스와 그로버는 무엇이든 치유할 수 있는 힘을 가진 황금빛 양털에 대해 알게 되고 양털을 찾아 탈리아의 나무를 치유하기 위해 사용하자 제안한다. 디오니소스는 그 임무에 리더로 클래리스를 뽑아 아나베스, 퍼시가 실망한다.

퍼시는 그로버와 아나베스가 임무에 함께 가도록 설득하고 타이슨도 그들과 합류한다. 아나베스는 저주의 전차를 타고 퍼시는 세 운전사에게 자신의 예언에 대해 말해달라 위협한다. 세명은 그에게 괴물의 바다의 좌표를 준 뒤에 돈, 드라크마가 부족하다며 워싱턴 D.C.에서 그들을 내보낸다. 길을 걷다가 그로버는 크리스 로드리게스에게 납치되 루크에게 끌려간다. 퍼시, 아나베스, 타이슨은 헤르메스의 도움을 받아 루크의 위치를 파악한 다음 히포캄포스를 타고 그의 요트 안드로메다 호로 간다. 루크는 올림푸스가 파괴되도록 플리스를 이용해서 크로노스를 부활시키려는 계획을 발혔다. 그들은 배 구금실에 갇혀 탈출하지만 괴물 카리브디스에게 먹힌다.

그들은 괴물의 뱃속에서 클래리스를 발견한다. 퍼시와 클래리스는 함께 힘을 내 카리브디스 뱃속을 탈출하기 위해 내장에 구멍을 뚫고 곧 그들은 폴리페무스의 은신처인 서클 랜드에 도착한다. 퍼시는 그로버를 발견한다. 다섯은 폴리페무스를 탈출해 양털을 회수하고 동굴에 가둔다. 그후 루크가 도착해 퍼시에게 양털을 요구하지만 퍼시는 이를 거절한다. 루크는 퍼시를 향해 번개 석궁울 쏘지만 타이슨이 뛰어들어 대신 맞고 물에 빠진다.

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

루크는 크로노스를 되살리려 양털을 석관 위에 놓고 아나베스는 퍼시가 리더십을 갖도록 응원한다. 그들은 포로가 된 상태에서 벗어나고 퍼시는 예언이 말한 것처럼 양털을 갖기 위해 싸우지만 루크를 간단하게 제압한다. 갑자기 나타난 타이슨이 루크를 내동댕이친다. 그도 포세이돈의 아들이기 때문에 물속에 빠져 물로 자신을 치료하고 살아남은 것이다. 크로노스는 석관에서 깨어나 퍼시와 싸우기 전에 루크와 그로버를 먹는다. 퍼시는 아나베스의 단검이 예언속의 저주받은 칼이라는 것을 깨닫고 크로노스를 다시 석관에 가두고 조각내고 루크, 그로버를 토해낸다. 그들은 승리했다 좋아하지만 아나베스가 만티코어에 찔려 퍼시의 품에서 죽는다. 하지만 양털에 의해서 살아난다. 퍼시는 양털을 클래리스에게 주고 그들은 데미갓 캠프로 돌아간다. 클래리스는 탈리아의 나무에 양털을 놓는다 탈리아는 인간으로 되돌아온다.

퍼시는 탈리아가 제우스의 딸로서 올림푸스를 구하거나 파괴하는 예언의 또 다른 가능성을 가진 아이라는 걸 깨닫는다. 크로노스의 석관을 보여주며 아직 그가 힘을 가지고 있고 돌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며 영화는 끝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