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47 미터' 줄거리 / 결말 (스포 O) 47 미터 1 정보 ( 47 Meters Down )

by 다락실 2021. 2. 22.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스릴러

영국

89분

 

감독

조하네스 로버츠

 

출연

맨디 무어 - 리사 역

클레어 홀트 - 케이트 역

매튜 모딘 - 테일러 역

크리스 J. 존슨 - 하비에르 역

야니 젤먼 - 루이스 역

산티아고 세구라 - 벤자민 역

 

영화 47미터 줄거리

영화 47미터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31696942

 

영화 47 미터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47 Meters Down 개요 공포, 스릴러 | 영국 | 89분 감독 조하네스 로버츠 출연 맨디 무어 - 리사 역 클레...

blog.naver.com

 

영화 47미터 결말

겨우 공기탱크를 작살로 가져와서 교체에는 성공을 한다. 무전으로 그때 케이트의 목소리가 들린다. 상어에게 공격받아 상처는 입었지만 살아있었다. 그러나 상어가 공기탱크와 연결된 조끼를 물어뜯어서 공기가 급격하게 줄고 있다고 알렸다. 리사는 자신의 조끼를 낀 곳에 넣어 부풀려 다리를 빼내고 케이트를 구하러 간다. 그러나 케이트의 다리가 심하게 물려 피가 흐르고 피 냄새를 맡은 상어가 더 꼬이는 상황이라 어쩔 수 없이 죽기 살기로 수심 위로 올라가기로 결심한다. 둘은 신호탄을 흔들어 접근한지 모르는 상어를 쫓으며 중간지점까지 올라갔고 중간지점에서 루이스와 무전을 통해 30미터 위치에서 잠수병 예방을 위해서 5분 대기하라는 말을 듣고 또 다른 신호탄을 꺼내지만 미끄러져서 떨어트리고 만다.

 

마지막 신호탄을 키는데 사방에 상어가 천지다. 그리고 이 신호탄도 얼마 못 가서 꺼지고 둘은 전속력으로 수면 위로 올라간다. 테일러가 던져준 구명링에 매달려 둘은 사는 듯했지만 리사가 상어에 물려 수면 밑으로 사라진다. 리사는 상어의 입을 꽉 막고 상어 눈을 손가락으로 찔러 풀려나서 다시 구조가 된다. 이렇게 둘은 구조되어 배 위에서 상어에게 물린 다리의 상처를 치료받는다.

 

​그런데 안도하고 있던 리사의 다친 손이 피가 흐르지 않고 물속인 듯 공기에 퍼지고 있었다. 알고 보니 리사가 물속에서 공기탱크를 너무 오랫동안 사용해서 질소중독으로 환각이 나타나고 있었던 것이다. 케이트가 물리고 혼자 남은 리사가 겨우 공기 통을 건져내 연결한 후 모든 내용은 리사의 환각이었다.

 

리사는 다리가 아직 케이지에 낀 채로 케이트가 죽은 사실을 인지하지 못한 채 구조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지지직거리는 무전으로 루이스가 리사에게 질소중독 사실을 알려준다. 잠시 후 무장한 멕시코 해양 구조대가 도착해서 리사를 구조해서 수면으로 올라오고 영화는 끝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