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워 웨건'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2. 14.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서부

미국

101분

 

감독

버트 케네디

 

출연

존 웨인 - 토 잭슨 역

커크 더글라스 - 로맥스 역

하워드 킬 - 레비 워킹 베어 역

로버트 워커 주니어 - 빌리 역

키넌 윈 - 웨스 플레처 역

브루스 가보 - 피어스 역

조안나 반스 - 로라 역

 
 
 
 

영화 워 웨건 결말

다음날 하얏트는 폭발물을 다리에 설치하고 레비는 쓰러진 나무로 전차의 길을 막고 로맥스, 잭슨은 좁은 협곡에 부비트랩을 설치한다. 피어스와 경호원이 전차에 금을 싣고 출발하고 키오와 전사들은 마차가 다리가 폭발해 협곡 반대에 좌초될 정도로 뒤처지자 더 많은 금을 훔치려고 마차를 공격하지만 개틀링 총에 어쩔 수 없이 후퇴한다.

쓰러진 나무 때문에 워 웨건은 협곡으로 길을 돌리고 잭슨과 로맥스는 운전자를 죽인다. 피어스의 부하 중 하나가 워 웨건을 탈출하려고 하다가 총격전이 일어나 피어스가 죽고 워 웨건은 협곡에서 충돌한다. 잭슨의 팀은 플레처의 마차에 있는 밀가루 통에 사금을 숨긴다. 키오와 전사들이 도착하고 플레쳐는 그들이 금을 가져가지 못하게 막으려 하다가 살해된다. 하얏트는 마지막 폭발물로 키오와 족 추장을 죽여 키오와 전사들이 두려워하게 만든다. 폭발물 때문에 마차를 끄는 말이 놀라 달리기 시작하자 사금을 담은 밀가루 배럴이 떨어지고 그들의 땅을 떠나고 있던 키오와 전사들 옆에 떨어진다. 그들은 금이 섞인지 모르고 오로지 먹기 위해 밀가루를 모은다.

잭슨이 도착해 플레쳐가 파트너로부터 훔치려 했던 10만 달러의 금을 발견한다. 모든 걸 잃었다 생각한 레비는 키오와로 돌아가고 로맥스는 화가 나 잭슨의 말을 가져간다. 하얏트, 케이트가 도착하자 잭슨은 그들에게 소량의 사금을 준다. 그는 로맥스가 금의 존재를 알게 되지만 자기 것으로 나머지를 숨긴다. 금 일부라도 찾은 잭슨은 강도 사건 후 바로 금을 번쩍이며 나타나는 건 현명하지 못하다면서 6개월 후에 금을 나누기로 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