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반도'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2. 13.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드라마

한국

116분

 

감독

연상호

 

출연 

강동원 - 한정석 역

이정현 - 민정 역

이레 - 준이 역

권해효 - 김노인 역

김민재 - 황중사 역

구교환 - 서대위 역

김도윤 - 구철민 역

이예원 - 유진 역

 

영화 반도 줄거리

영화 반도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22082726

 

영화 반도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Peninsula 개요 액션, 드라마 | 한국 | 116분 감독 연상호 출연 강동원 - 한정석 역 이정현 - 민정 역 이...

blog.naver.com

영화 반도 결말

631부대가 타락했지만 과거에는 힘없는 민간인 생존자들을 보호해 줬고 당시에는 민정도 그곳에서 지내서 정석과 민정은 과거에 알고 있던 비밀통로로 잠입하고 나머지는 차에서 기다린다. 둘은 트럭을 찾는데 성공해 탈출 준비를 하지만 서대위도 의심 많은 황중사를 따돌리기 위해서 황중사가 트럭에서 식량을 많이 가져왔다 치하하고 밤새 숨바꼭질해도 된다면서 사기 올리라는 말을 하고 자기는 부대원들 몰래 김이병과 둘이서 탈출 준비를 한다. 그러나 황중사는 서대위를 의심해 서대위 사무실까지 따라오는데 이 상황에 비싼 양주를 보고 의심을 하다가 마침 들어온 김이병을 보고 그런 사이라 오해하고 숨바꼭질하는 곳으로 돌아간다.

 

서대위는 트럭에 갔지만 이미 민정과 정석이 트럭을 타고 총으로 김이병을 위협하고 있었다. 대치하고 있는데 정석은 서대위에게 매형이 살아있다는 얘기를 듣고 구하러 가려고 기지 내에 큰 소란을 일으킨다. 철민을 구하는 과정에 숨바꼭질 현장에서 풀려난 좀비떼들이 631부대원들을 공격해 631부대는 아수라장이 된다. 철민은 정석을 구하려다가 황중사의 총에 맞아 죽고 정석은 기다리던 민정과 탈출한다. 탈출 기회를 놓쳐 분노한 서대위는 김이병을 홧김에 쏘고 부대를 혼자 탈출한다.

 

입구의 좀비떼를 뚫지 못하고 막혀 위기에 빠지지만 준이가 나타나 구해주고 이들은 인천항으로 떠난다. 631부대는 정석 일행을 추격하지만 장애물에 나가떨어진다. 황중사는 정석 일행을 따라잡지만 정석이 이전에 봐 둔 갇혀있는 좀비떼들을 기억해내고 총으로 유리를 깨 좀비떼가 황중사의 차를 덮치게 만든다. ​

 

트럭은 인천항에 도착했지만 따라온 서대위가 준이의 머리에 총을 겨누고 협박해 대치한다. 준이를 구하려다가 김노인과 민정은 서대위가 쏜 총에 맞는다. 서대위도 총을 맞지만 트럭을 차지해서 혼자 배에 오르고 정석 일행은 죽어가는 김노인을 안타까워한다. 서대위는 선장과 얘기하며 탈출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졌지만 돈을 나눠줄 생각이 없었던 삼합회는 서대위를 총으로 쏴버린다. 서대위는 죽어가면서도 돈을 가져가지 못하려 하려고 트럭을 후진해 바다에 빠뜨리려 한다. 하지만 바다에 빠지지 않고 닫히던 해치가 트럭 때문에 열려 배에 좀비들이 들이닥치고 배 안의 조직원들을 몰살시킨다.

 

정석, 민정, 준이, 유진은 살았지만 민정은 총을 다리에 맞았고 아침이 돼 좀비들의 시선을 끌게 된다. 멀리서 UN 헬기가 맴도는 걸 보게 된다. 김노인의 무전이 교신에 성공했던 것이다. 정석 일행은 폭죽을 쏘고 헬기가 착륙하고 그들은 UN 군의 엄호를 받으며 헬기로 달려간다. 그곳에는 김노인이 말했던 진짜 제인 소령이 있었다. 하지만 다리 때문에 제대로 뛰지 못하는 민정은 정석에게 딸들을 지켜준다고 한 약속 지켜달라며 마지막까지 좀비를 막는다. 그리고 차에 타서 경적을 눌러 좀비들을 유도하고 정석과 딸이 헬기에 가도록 돕지만 코너에 몰려 나가지 못한다. 준이는 엄마도 데려가야 한다 하지만 제인은 어서 가야 한다 재촉하고 자기가 살아있어 딸이 떠나지 않으려는 걸 본 민정은 총으로 자살하려고 하고 준이와 유진은 엄마를 살려달라 외친다. 과거 누나를 구하지 못했던 정석은 민정을 구하기 위해 달려간다.

총을 허공에 쏘며 민정의 차에 달라붙은 좀비들을 유인하고 이를 본 민정은 살겠다는 의지를 찾고 정석의 엄호를 받으며 헬기를 향해 달려가고 정석은 민정을 구하고 헬기에 올라타 반도를 탈출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