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나는 5년 전 죽은 남자의 아이를 임신했다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2. 10.
반응형
SMALL

개요

스릴러

캐나다 

94분

 

감독

로완 아타일

 

출연

닉 로빈슨 - 필립 역

마가렛 퀄리 - 멜리사 역

에이미 라이언 - 샬린 역

브라이언 콕스 - 빌 역

그렉 키니어 - 리처드 역

코너 제섭 - 로니 역

영화 나는 5년 전 죽은 남자의 아이를 임신했다 줄거리

로니는 졸업 무도회 날 밤에 죽었다. 그리고 5년 후 로니의 과거 여자친구인 멜리사가 로니의 어머니 샬린의 집에 도착해서 자신이 로니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말한다. 멜리사는 자신이 성관계를 가진 유일한 남자가 로니였다고 말한다. 샬린은 화를 내며 멜리사에게 떠나라 한다.

 

멜리사의 친부모는 로니의 죽음으로 멜리사가 샤머니즘, 미신에 빠져서 기독교 집안이라 별로 탐탁지 않아 해서 집을 나오고 결국 멜리사를 아이가 없는 빌, 게일 부부가 받아들여준다. 멜리사는 종종 블랙아웃을 겪는데 양아버지 빌이 몰래 담배 피우는 걸 좋아하는 것과 비슷해 보였다. 빌은 기침을 하고 게일은 병원에 가보라 하는데 빌은 그 말을 무시한다. 게일은 빨래하러 지하실에 갔다가 빌이 담배를 숨겨놓는 곳을 발견하고 그 안에 반쯤 사용된 약들을 발견하고 약국에 가서 약에 대해서 물어본다.

 

샬린은 아들 필립과 어색하게 아침을 먹고 필립은 혹시 로니의 냉동 정자가 멜리사를 임신시키는데 사용될 수 있지 않았을까 얘기를 꺼낸다. 샬린은 도서관에 가서 공부를 해보고 의사인 전 남편 리처드에게 전화를 해서 냉동 정자로 누군가를 임신시킬 수 있는지 물어보며 의사인 전 남편이 죽은 로니로 냉동 정자를 만들었는지 의심하지만 그것은 아니었다.

 

샬린은 멜리사를 만나 얘기를 하려고 빌, 게일의 집으로 간다. 게일은 멜리사의 집세를 리처드가 계속 내줬다며 감사하다 말한다. 샬린은 게일이 한 말에 화가 나서 리처드에게 전화를 한다. 리처드의 현재 아내인 홀리가 전화를 받아서 리처드가 샬린을 만나러 뉴욕으로 가고 있다 말한다. 샬린은 공항에서 리처드를 만나서 멜리사의 집세 문제로 다툰다.

 

필립은 멜리사를 만나러 그녀의 별장으로 간다. 그리고 예전 필립이 자전거로 배달 일을 하다가 차에 들이받아서 다리가 부러졌던 얘기를 하고 또 죽기 전에 로니와 세웠던 계획 때문에 뉴욕으로 이사한 거라 다시 떠날 구실을 찾고 있다 말한다. 멜리사는 자신의 블랙아웃, 로니 꿈에 대해서 대화를 나눈다.

 

영화 나는 5년 전 죽은 남자의 아이를 임신했다 결말

게일은 약국에서 분노한 상태로 집에 돌아와 지하실에서 빌과 만난다. 빌에게 이 약에 대해 물어보고 빌은 경찰로 일했는데 은퇴하며 압수된 수면제, 진정제를 가져온 거라 말한다. 하지만 이 약을 멜리사에게 먹여서 강간했고 이 약이 멜리사의 블랙아웃, 임신의 원인인 걸 알게 된다. 게일은 빌과 계단에서 싸우는데 계단에서 떨어져서 목이 꺾여서 죽는다.

 

멜리사는 진통이 시작되고 필립이 차로 태워주려고 하는데 멜리사는 양부모인 게일, 빌과 같이 가고 싶다고 말하고 필립은 지하실 창문으로 빌이 게일의 시신 옆에 있는 걸 발견한다. 그런데 필립의 전화가 울려 빌이 알아채고 총을 들고 나선다. 필립은 자신의 어머니 샬린에게 전화를 해서 샬린은 필립이 뭔가 혼란스러워하는 걸 알고 리처드와 같이 빌, 게일의 집으로 향한다. 빌은 필립을 숲으로 쫓아와 붙잡고 총으로 때려눕힌다. 멜리사는 진통 때문에 혼자 차를 몰고 병원으로 간다.

 

빌은 필립을 묻으려고 헛간에 땅을 파고 샬린, 리처드가 나타나자 빌은 아무 일 없다며 그들을 돌려보내려고 한다. 샬린은 필립의 목발을 발견하고 리처드와 필립의 벨 소리를 듣고 집 지하실로 들어가서 게일의 시체를 발견한다. 빌을 필립을 산 채로 묻으려고 하고 필립은 빌을 상대로 고군분투한다. 빌이 필립을 질식시키려 하는데 필립이 엽총을 넘어뜨려서 방아쇠를 당겨 부모에게 알리고 리처드가 달려든다. 빌은 리처드와 필립에게 총을 겨누고 있는데 그 사이를 샬린이 막아선다. 빌은 다치게 할 생각은 없었다고 말하고는 자살한다.

 

멜리사는 아이를 낳고 로니가 죽던 그날 밤을 떠올린다. 리무진을 타고 가던 중 멜리사는 로니에게 자신을 사랑한다고 말해달라고 해서 로니가 선루프 밖으로 나와 멜리사를 사랑한다 말하는데 리무진 운전사가 정신을 놓고 있다 사고를 당해 죽었고 차 안의 친구 둘과 멜리사는 살아남았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