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 Promising Young Woman )

by 다락실 2023. 11. 1.
반응형
SMALL

개요

범죄, 드라마, 스릴러

미국 

114분

 

감독

에머랄드 펜넬

 

출연

캐리 멀리건 - 카산드라 캐시 토마스 역

보 번햄 - 라이언 역

알리슨 브리 - 매디슨 역

레버른 콕스 - 게일 역

클랜시 브라운 - 스탠리 토마스 역

제니퍼 쿨리지 - 수잔 역

 
 

영화 프라미싱 영 우먼 결말

 

매디슨은 캐시를 만나는데 자기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고 싶어 안달 나있다. 캐시는 아무 일도 없었다고 그녀를 안심시킨다. 매디슨은 캐시에게 니나의 강간 동영상이 담긴 오래된 핸드폰을 주고는 다시는 연락하지 말라고 협박한다. 캐시는 강간 방관자들 사이에서 라이언이 있는 걸 알아본다. 캐시는 라이언을 만나서 알의 총각파티가 열리는 장소를 알려주지 않으면 이 비디오를 공개하겠다 위협하고 라이언은 캐시에게 장소를 말해주고 용서를 빌지만 캐시는 받아들이지 않는다.

 

캐시는 스트리퍼 행세를 하며 알의 총각파티에 가서 알의 친구들에게 약을 먹이고 알을 위층으로 데려간다. 캐시는 알을 침대에 눕혀 수갑을 채우고 자기 정체를 밝힌다. 캐시가 니나의 이름을 알의 배에 새기려하고 하는데 알이 수갑을 풀고 캐시를 질식시킨다. 다음날 아침 알의 친구 조는 알을 위로하고 캐시의 시체를 태우는 걸 돕는다. 캐시의 부모는 실종 신고를 하고 경찰이 조사를 시작한다. 라이언은 경찰에 캐시가 정신적으로 힘들어했다 말하지만 그녀가 어디 갔는지는 말하지 않는다.

 

라이언은 캐시로부터 예약 문자를 받고 조던은 캐시에게 니나의 강간 비디오, 그리고 자신이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할지 지시사항이 담긴 소포를 받는다. 커피숍에서 캐시의 동료인 게일이 캐시의 이름이 적힌 반쪽하트 목걸이를 현금등록기 아래에서 발견하고 캐시는 살해당할 때 니나의 이름이 적힌 나머지 반쪽을 목에 차고 있었다. 경찰은 불에 탄 유골과 목걸이를 발견하고 알을 결혼식에서 살인죄로 체포한다.

 

 
프라미싱 영 우먼
7년 전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가 당한 비극적인 사건에 충격을 받고 고통 속에 살고 있는 ‘카산드라’(캐리 멀리건)가 친구를 위해 완벽하고 치밀한 복수를 실행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평점
8.1 (2021.02.24 개봉)
감독
에머럴드 페넬
출연
캐리 멀리건, 보 번햄, 래번 콕스, 클랜시 브라운, 제니퍼 쿨리지, 알리슨 브리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