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맨헌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 Manhunt )

by 다락실 2023. 10. 18.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범죄, 느와르

중국

109분

 

감독

오우삼

 

출연

장한위 - 두 추 역

후쿠야마 마사후라 - 야무라 역

하지원 - 레인 역

치웨이 - 마유미 역

쿠니무라 준 - 사카이 요시히로 역

사쿠라바 나나미 - 리카 역

 
 

영화 맨 헌트 결말

사카구치가 두 추를 도와서 텐신 실험 대상자들을 실은 트럭에 몰래 타게 되지만 실험실에서 다른 사람들과 분리되어 본의 아니게 살인자로 만드는 실험을 받는다. 사카구치는 다른 죄수들을 죽이려고 하다가 정신을 차리고 자살을 한다. 사카이는 실험 대상자들 사이에서 두 추를 알아보고 치료를 받게 하는데 이는 사람을 거의 초인간 세뇌 군인으로 만들기 위한 치료였다.

 

 
 

야무라가 도착해 두 추를 대가로 사카이에게 해독 방정식을 제안한다. 레인은 사카이가 던의 죽음에 책임이 있음을 알고 마유미를 풀어주고 총을 준다. 두 추는 주사를 맞고 야무라와 싸울것을 강요받지만 레인의 도움으로 경비병을 제압한다. 두 추, 야무라, 마유미와 레인은 총격전으로 수많은 경비들을 제압한다.

 

 
 

히로시는 해독 주사를 맞지만 총상을 입고 굴복해 살인에 대해 자백을 한다. 사카이는 레인을 쏘고 두 추는 치명상을 입는다. 사카이는 아들의 죽음에 괴로워하다가 두 추, 야무라에게 궁지에 몰려 자살을 한다. 레인은 두 추의 품에서 죽음을 맞고 리카는 경찰의 지원을 받으며 도착한다.

 

 
 

몇 주 후, 두 추는 기차에서 야무라를 만나고 악수를 하며 이름을 알려준다. 야무라는 리카와 떠나기 전 마유미와 기차에 타면서 두 추에게 작별 인사를 한다.

 

 
 
 
맨헌트
진실을 쫓는 자, 진실에 쫓기는 자! 유능한 변호사 ‘두 추’ (장한위)는 하룻밤 사이에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되어버리고, 무엇이 잘못된 건지 파악도 하기 전에 점점 최악의 상황에 빠진다. 사건을 파헤치던 형사 ‘야무라’(후쿠야마 마사하루)와 ‘두 추’를 제거해야 하는 미션을 받은 킬러 ‘레인’(하지원)은 단순한 사건이 아님을 직감하고… 서서히 드러나는 암흑 속 진실, 그 사이로 목숨을 내건 사투가 시작된다!
평점
3.9 (2018.01.25 개봉)
감독
오우삼
출연
장한위, 후쿠야마 마사하루, 하지원, 치웨이, 오비하, 쿠니무라 준, 쿠라타 야스아키, 타케나카 나오토, 이케우치 히로유키, 사쿠라바 나나미, 사이토 타쿠미, 타오 오카모토, 요시자와 히사시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