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표적'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3. 4. 8.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미국 

122분

 

감독

스티븐 소더버그

 

출연

조지 클루니 - 잭 역

스티븐 잔 - 글렌 역

앨버트 브룩스 - 리차드 역

돈치들 - 모리스 역

빙 레임스 - 버디 역

제니퍼 로페즈 - 케런 역

 
 

영화 표적 결말

모리스의 잔인한 면을 깨달은 글렌은 모든 계획을 포기하고 도망간다. 잭과 버디는 어쩔 수 없이 모리스 패거리와 행동하기로 하고 카렌은 잭을 미행한다. 도둑들은 리차드의 저택으로 들어가는데 가정부 미지가 리차드가 떠났다고 알려준다. 모리스와 일행들이 금고를 열려고 고군분투하는데 잭과 버디는 리차드가 서재에 숨어있는 걸 발견하고 그의 어항에 숨겨진 다이아몬드를 찾는다. 리차드와 미지는 사랑에 빠져서 리차드는 미지 없이 떠나는 걸 거부하다가 모리스에게 붙잡힌다.

잭은 버디를 다이아몬드와 함께 돌려보내고 버디의 총을 가지고 돌아간다. 잭은 케네스와 밥을 죽이고 카렌은 자기방어를 위해 모리스를 쏜다. 감옥에 돌아가기 싫어진 잭은 카렌에게 자기를 죽여달라고 애원하는데 카렌은 잭의 다리에 상처를 입히고 그를 체포한다.

 
 

카렌은 잭을 글레이즈로 다시 이송할 준비를 한다. 다른 수감자 헤지라 헨리도 합류를 하는데 헤지라 헨리는 이미 아홉 번이나 탈옥을 했다고 말한다. 잭과 함께할 수 있도록 준비를 마친 카렌은 밴이 플로리다를 떠날 때 미소를 짓는다.

잭은 버디를 다이아몬드와 함께 돌려보내고 버디의 총을 가지고 돌아간다. 잭은 미지를 강간하려고 시도하면서 케네스를 쏜다. 그는 계단에서 밥에게 총을 겨누는데 계단에서 넘어져서 실수로 자기 머리에 총을 쏘고 카렌은 자기를 방어하기 위해 모리스를 쏜다. 감옥에 돌아가기 싫어진 잭은 카렌에게 자기를 죽여달라고 애원한다. 카렌은 그의 다리에 상처를 입혀 그를 체포한다.

카렌은 잭을 글레이즈로 다시 이송할 준비를 하고 다른 수감자 헤지라 헨리도 합류를 하는데 헤지라 헨리는 이미 아홉 번이나 탈옥했다고 말한다. 잭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준비를 마친 카렌은 밴이 플로리다를 떠날 때 미소를 짓는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