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오토라는 남자'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3. 3. 18.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드라마

스웨덴, 미국

126분

 

감독

마크 포스터

 

출연

톰 행크스 - 오토 역

마리아나 트레비노 - 마리솔 역

레이첼 켈러 - 소냐 역

마누엘 가르시아 룰포 - 토미 역

트루먼 행크스 - 젊은 오토 역

카메론 브리튼 - 지미 역

 
 
 

영화 오토라는 남자 결말

현재 트랜스젠더 10대인 말콤은 신문, 전단지를 돌리던 말콤은 소냐의 남편은 오토를 알아본다. 오토가 신문을 받자 말콤은 소냐가 자기 선생님이었고 자기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준 몇 안 되는 사람 중 한 명이었다 얘기한다. 둘 사이 우정이 쌓이고 오토는 말콤의 자전거를 고쳐준다. 오토는 소냐의 죽음을 받아들이기 싫어 마리솔, 부동산 중개인에게 화를 낸다. 그는 산탄총으로 자살을 시도하는데 말콤에 의해 방해를 받는다. 말콤은 트랜스젠더라는 이유로 아버지에게 쫓겨났다며 재워달라고 한다.

 
 

오토는 아니타가 파킨슨병으로 진단을 받았다는 사실을 불법적으로 알게 되고 부동산에서 루벤을 요양원에 강제로 집어넣고 그들의 집을 빼앗을 계획인 걸 알게 된다. 오토는 아니타, 루벤을 돕기로 한다. 오토는 마리솔에게 소냐의 임신을 축하하기 위해 나이아가라 폭포로 갔었고 집으로 돌아가는 버스에서 교통사고로 소냐는 하반신 마비로 유산을 했다. 오토는 부동산 대표와 격렬한 대결 끝 의장직에서 쫓겨났고 모든 부동산 회사들을 파산시키고 싶어 했지만 소냐를 돌보기로 결정한다. 루벤, 아니타는 이웃과 기자 샤리 켄지의 도움으로 집을 지킨다.

 
 

오토는 쓰러져 병원에 가고 마리솔은 그의 친척으로 등록을 한다. 심장병 전문의는 오토의 심장이 너무 크다고 말한다. 마리솔은 진통을 겪고 아들을 낳는다. 어느 날 토미는 오토가 산책로에 쌓인 눈을 치우지 않았다는 걸 알아챈다. 마리솔, 토미는 오토의 집에 가서 오토가 심장 때문에 죽은 걸 발견한다. 오토의 장례식은 이웃들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열린다. 마리솔에게 보낸 편지에서 오토는 자신의 은행 계좌 모두를 그녀에게 줄 것이고 그녀가 가족들을 돌 볼 수 있는 충분한 돈과 그의 새 차, 집도 줄 거라 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