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중독노래방'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3. 1. 7.
반응형
SMALL

개요

미스터리, 판타지

대한민국

106분

 

감독

김상찬

 

출연

이문식 - 성욱 역

배소은 - 하숙 역

김나미 - 나주 역

미스터팡 - 점박이 역

동방우 - 변태노인 역

정승길 - 순경 역

박선우 - 살인범 역

이고은 - 진이 역

 
 
 

영화 중독노래방 결말

크리스마스이브, 조용한데 얼굴에 붕대를 감은 남자가 환자복에 목발을 짚고 찾아온다. 하숙은 헤드폰 쓰고 게임을, 성욱은 헤드폰 쓰고 야동을 본다. 나주가 노래 부르는데 손님이 엉덩이를 만지고 나주는 하숙의 방은 쉰다며 성행위가 안된다 말하는데 남자는 만 원짜리 뭉치를 꺼내고 나주는 소문 내지 않으면 해주겠다고 하자 남자는 다른 데서 하자며 얼굴의 붕대를 푸는데 나주의 전 남편이었다. 남자는 의처증이 심했고 아이의 행방을 묻는다. 나주가 답을 안 하자 칼을 꺼내는데 나주의 전 남편이 연쇄살인마였고 나주가 보여준 조카가 바로 나주와 이 남자의 친딸이었다. 남자는 여성 혐오가 심해 자기 딸을 나주가 바람피워 낳은 거라 망상에 빠져있었다. 그래서 딸에게 끓는 기름을 부어 죽이려고 했지만 아이는 기적적으로 살았고 남자가 감옥에 있는 동안 나주가 딸을 입원시키고 노래방 도우미로 일을 하게 된 것이다. 감옥에서 망상이 더 심해진 남자는 진이를 죽이러 찾아다니다가 여자들이 보일 때마다 다 죽인 것이다. 수소문을 해 나주가 일하는 곳을 알아내고는 이제 유흥업소 여자들을 살인하기 시작했다. 남자는 진이의 친부를 말하라 하고 나주는 울면서 바람피운 적 없다 하지만 남자는 나주를 죽이는데 아무도 소리를 듣지 못한다. 남자는 나주를 죽이고 목발을 들고나가는데 성욱은 남자를 보고 나일론 환자로 오해하지만 현상수배지를 보고 남자랑 닮은 걸 느낀다. 하숙이 나주를 발견하고 쓰러지고 성욱도 나주를 발견하고 주저앉는다.

 
 

순경이 찾아와 연쇄살인범이 나주의 전 남편이라 말해주고 그 아이가 조카가 아니라 나주의 딸 진이라 알려준다. 성욱은 순경에게 부탁해서 진이를 데려오고 성욱과 마찬가지로 아이를 잃은 점박이 진이의 흉터를 보고 오열한다. 어느 날 성욱 혼자 있는데 나주의 전 남편인 살인마가 전화번호를 남기고 사라지고 성욱이 전화를 하자 유괴범 취급하며 진이를 저수지로 데려오라 한다. 성욱은 혼자 저수지에 가서는 살인마 앞에서 쓰러지며 오랜만에 밖에 나온 거라 숨차다고 아이는 밑에 있다 말한다. 그리고 일으켜달라고 손을 내밀고 살인마가 손을 잡으려는데 성욱이 변태 노인이 두고 간 수갑으로 살인마와 자기 손에 차고 살인마가 당황해 칼을 들이밀지만 성욱은 자기 죽이고 끌고 도망 갈꺼냐고 비웃어 싸움이 붙는다. 성욱은 저수지로 살인마를 끌고 들어간다. 성욱이 기절한 채 끌려 나오고 살인마가 성욱의 손목을 자르려는데 하숙, 점박이 살인마를 공격한다.

그 사건 후, 카운터에서는 하숙이 진이를 안고 있고 점박은 손님에게 요구르트를 준다. 순경이 찾아와 몇 가지 소식을 전해주는데 변태 노인이 한 노래방에서 벨트에 졸려 살해당했다는 것이고 연쇄살인범의 시체가 저수지에서 발견되었는데 폭행당해서 죽었고 손목, 음경이 잘려있었다 말한다. 성욱에게 노래방에서 유사 성행위 한다는 신고가 들어왔다는데 손님들이 들어오자 허위 신고가 많은 것 같다며 얼버무리고 나가버린다. 중독 노래방은 가족노래방으로 바뀌어 있었고 위치는 지하에서 2층으로 바뀌어 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