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족구왕'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2. 11. 26.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코미디, 멜로 / 로맨스

한국 

104분

 

감독

우문기

 

출연

안재홍 - 홍만섭 역

황승언 - 안나 역

정우식 - 강민 역

강봉성 - 창호 역

황미영 - 미래 역

박호산 - 형국 역

류혜린 - 고운 역

 
 
 

영화 족구왕 결말

강민은 토목과 해병 자율순찰대에 자기도 끼워달라 하고 족구대회에 참가한다. 만섭은 경기 중 발목을 다치지만 안나의 응원에 4강까지 간다. 준결승전, 미래가 집중 공략당하는데 창호가 몸을 던져 공을 살리고 창호와 만섭이 쌍둥이킥으로 득점에 성공해 강민의 토목과와 만섭의 식품영양학과가

결승에서 만난다. 멀리서 보던 고운과 형국은 3년 전 족구대회를 회상하는데 둘은 애인 사이였고 형국은 족구 에이스였다. 형국이 결승까지 팀을 이끌지만 고운은 족구에 미친 형국에게 헤어지자고 했다.

 
 

고깃집에서 밥을 먹는데 사장이 미래에게 살 빼라며 공을 어떻게 차냐 하다가 이마가 좋으니 대신 헤딩을 하라 충고한다. 미래가 취한 창호를 업고 가고 안나, 만섭은 캠퍼스를 걷는다. 안나는 만섭에게 강민을 응원할 거라 하고 만섭은 안나를 보낸다. 기숙사로 돌아가던 만섭은 형국에게 강민은 오른발만 쓴다는 얘기와 전술 팁을 배운다.

 
 

등록금을 내지 못해 출석부에 이름이 없던 만섭은 발표라도 하게 해달라 부탁해 발표를 하며 안나에게 고백을 한다. 족구 결승, 만섭의 득점으로 분위기를 끌고 가지만 만섭의 발에 문제가 생긴다. 발톱이 들린 만섭은 발톱을 뽑아버린다. 통증으로 만섭은 쓰러지지만 경기를 포기할 수 없다며 의지를 불태운다. 창호가 공격에 나서지만 창호가 중심을 잃자 미래가 헤딩으로 득점을 한다. 하지만 미래와 창호의 머리가 부딪혀 창호가 쓰러지고 교체 멤버도 없자 경기를 포기하려고 하는데 형국이 나타난다.

 
 

정신 차린 창호는 미래에게 키스를 하고, 형국은 만섭에게 전투화를 건넨다. 마지막 한 점을 두고 미래, 형국은 충돌해 중심을 잃는데 만섭이 공중회전 킥으로 경기를 끝내버린다. 창호는 미래와 형국은 고운과 키스를 하고 있었고 안나와 강민도 키스를 하고 있었다. 만섭은 멋쩍은 웃음을 보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