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성룡의 나이스 가이'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2. 11. 19.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코미디, 범죄

홍콩

94분

 

감독

홍금보

 

출연

성룡 - 재키 역

이정의 - 미키 역

가브리엘 피츠패트릭 - 다이애나 역

리처드 노튼 - 지안카를로 역

 
 
 
 

영화 성룡의 나이스 가이 결말

경찰은 전화를 추적하지만 데몬파는 자기들을 방해하려는 걸 알고 재키를 따라간다. 경찰의 잘못된 대처에 화난 재키는 경찰과 협력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데몬파에게 납치당한다. 마피아까지 나타나 재키는 마피아를 물리치고 밴을 추락시킨다. 경찰이 나타나기 전에 재키는 데몬파에게 미키가 어디 있는지 말하라 협박한다.

재키는 다이애나와 리키사에게 공사장까지 따라가지 말라고 하지만 그들은 어쨌든 그곳에 간다. 재키가 미키를 찾는 동안 지안카를로와 부하들이 나타나 재키와 마피아 사이 싸움이 일어나고 재키가 체포된다. 다이애나는 부상을 입었지만 탈출하고 리키사, 미키도 탈출한다. 지안카를로는 현장에서 데몬파를 살해하지만 자기도 부상을 입는다.

로메오는 다이애나의 테이프를 보고 있는 아들을 발견하고 이것이 마피아를 체포할 수 있는 증거임을 알게 되고 다이애나가 치료받는 병원에 간다. 다이애나는 재키와 사람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려준다. 지안카를로의 집, 지안카를로는 마지막으로 재키에게 테이프를 요구한다. 재키는 로메오를 부르기로 결심하고 전화를 하지만 로메오는 집에 없었다.

재키는 지안카를로를 구타하고 지안카를로는 부하들에게 여자들을 죽이라고 명령하고 광산에 산 채로 묻는다. 하지만 그들은 120톤 채굴차를 차고 탈출해 지안카를로의 집을 부순다. 그래서 코카인은 어디 있는지 보이지 않고 로메오, 당국이 도착하지만 목격하지도 못해 갱들 사이 싸움이었다 진술하기로 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