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오펀: 천사의 탄생'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 Orphan: First Kill )

by 다락실 2022. 9. 17.
반응형
SMALL

개요

범죄, 드라마,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미국

99분

 

감독

윌리엄 브렌드 벨

 

출연

이사벨 퍼만 - 에스더 역

줄리아 스타일스 - 트리샤 역

로지프 서덜랜드 - 앨런 역

매튜 핀랜 - 거너 역

가나가와 히로 - 도넌 역

 
 
영화 오펀: 천사의 탄생 결말

리나는 쥐의 시체를 섞은 그린 스무디를 만들어 트리샤에게 보복한다. 앨런은 미술관 때문에 도시로 돌아갈 거라 말한다. 기차역에서 리나는 트리샤와 거너를 밀쳐서 죽이려고 하지만 실패하고 앨런이 떠나면 리나가 트리샤의 차를 훔쳐타고 도망치려고 하지만 경찰에게 발각된다.

그날 밤 리나는 부부의 집으로 돌아오고 트리샤와 거너는 리나를 죽이기로 결심한다. 거너가 리나는 계단으로 밀려고 하는데 맞서 싸우다가 도망치고 둘은 리나를 찾는다. 리나는 거너를 석궁으로 쏘고 검으로 계속 찌른다. 트리샤와 리나가 부엌에서 싸우다가 실수로 집에 불이 붙고 앨런이 집에 도착하자 둘은 지붕으로 달아난다.

트리샤와 리나는 미끄려져 지붕에 매달려 앨런에게 구원 요청을 하고 리나는 트리샤가 자기를 공격했다 주장하고 트리샤는 리나에 대한 진실을 밝히려고 한다. 트리샤는 쓰러져 죽고 앨런은 리나를 지붕 위로 올려 구한다.

앨런이 리나를 위로하는데 리나는 자기 변장을 제거한다. 에스더가 아니라는 걸 깨달은 앨런은 리나를 괴물이라 부른다. 격분한 리나는 앨런을 지붕에서 밀어내 죽이고 얼굴에 피를 닦으며 에스터의 옷을 입고 불타는 집을 떠난다.

나중에 '에스더'는 고아원으로 가고 자기를 입양할 새 가족을 기다린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