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왓쳐'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2. 8. 7.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스릴러, 드라마

미국

91부

 

감독

클레오 오쿠노

 

출연

마이카 먼로 - 줄리아 역

칼 글루스맨 - 프랜시스

번 고먼 - 왓쳐 역

마달리나 아네아 - 이리나 역

다니엘 누타 - 크리스티안 역

 
 
 
 

영화 왓쳐 결말

다음날 크리스티안이 이리나를 찾으러 오고 줄리아는 이리나가 집에 오지 않았다며 다니엘을 만나러 같이 가자고 한다. 크리스티안은 알겠다고 하고 같이 가지만 아무도 문을 열어 주지 않고 크리스티안이 떠나고 줄리아가 용기 내 직접 문을 두드리는데 한 노인이 대답한다. 그날 밤 늦게 프랜시스가 집에 있는 동안 경찰관 한 명이 다니엘과 와서는 줄리아가 다니엘을 스토킹한다 고발한다. 줄리아는 마지못해 다니엘과 합의하고 경찰은 오해로 인한 사건이라 말한다.

줄리아는 프랜시스와 함께 회사에서 있는 파티에 간다. 루마니아어로 대화하는 동안 줄리아는 프랜시스가 동료들에게 자기가 두려워했던 것을 농담으로 말하는 걸 듣고 화가 나서 그냥 나가서 지하철을 탄다. 그녀는 텅 빈 지하철에 있는 다니엘을 발견한다. 다니엘은 줄리아에게 다가가서는 그녀에게 관음증이 있는 것 같다 말하려고 하는데 줄리아는 쇼핑백에 잘린 머리 같은 게 있는 걸 발견한다. 줄리아는 재빨리 지하철에서 내려 아파트로 돌아와 짐을 싸기 시작한다. 그런데 이리나의 아파트에서 노랫소리가 들리는 걸 듣고 조사하러 가는데 이리나의 머리 없는 시체를 발견하고 다니엘은 비닐봉지로 줄리아를 질식시킨다.

줄리아는 의식을 되찾는데 다니엘이 자기가 어떻게 이라나를 죽였지, 줄리아와 집주인이 아파트로 왔을 때 이리나의 시신을 어떻게 숨겼는지 얘기해 준다. 줄리아는 프랜시스가 집에 들어가는 걸 듣고 비명 지르려 하는데 다니엘이 그녀를 제압한다. 줄리아는 이리나가 숨긴 총을 가지러 커피 테이블 쪽으로 가지만 총까지 가지 못하고 몸이 멈춘다. 다니엘은 줄리아의 옆에 누워 그녀가 의식을 잃는 걸 지켜본다. 프랜시스는 줄리아에게 전화를 걸고 이리나의 집에서 전화가 울린다. 프랜시스는 복도로 나가는 다니엘을 보고 다가가려는데 줄리아가 다니엘을 쏴 죽이고 피범벅이 된 이리나의 아파트에서 나와 프랜시스를 바라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