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레터스 투 줄리엣'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2. 7. 19.
반응형
SMALL

 

개요

멜로 / 로맨스, 코미디

미국

105분

 

감독

게리 위닉

 

출연

아만다 사이프리드 - 소피 역

크리스토퍼 이건 - 찰리 역

바네사 레드그레이브 - 클레어 역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 빅터 역

 
 
 
 

영화 레터스 투 줄리엣 결말

다음날 클레어는 찰리에게 소피에게 사과하라고 말하고 찰리는 알겠다고 한다. 저녁식사 후 소피는 여전히 클레어의 사랑인 로렌조는 살아있다고 믿으며 찰리에게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다음날 아침, 로렌조를 찾는 마지막 날이다.

클레어는 찰리에게 포도밭을 가리키며 멈춰서 소피랑 작별의 술을 마시자고 한다. 찰리가 운전하는데 클레어는 자기가 사랑했던 로렌조와 똑같이 생긴 청년을 발견한다. 그들은 그 젊은 남자가 로렌조의 손자라는 걸 알게 되고 클레어는 로렌조와 재회한다. 소피가 베로나로 돌아갈 때 클레어는 찰리에게 소피와 잘해보라고 하지만 찰리는 빅터와 함께 있는 소피를 보고 물러난다.

 
 

뉴욕으로 돌아온 소피와 빅터는 둘의 관계에 대한 열정의 차이로 지쳤고 소피는 클레어와 로렌조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베로나로 돌아가기 전 빅터와 헤어진다. 그녀는 찰리가 다른 여자와 있는 걸 보고 울면서 뛰쳐나간다.

찰리가 그녀를 찾으러 나가는데 소피는 찰리에게 사랑한다 고백하지만 여자친구에게 돌아가라 말한다. 찰리는 그 여자는 자기 사촌이라 밝히며 자기도 소피를 사랑한다고 고백한다. 그는 포도 나무를 타고 발코니로 올라가서 로미오가 줄리엣의 유명한 장면을 재현하지만 넘어지고 땅에 누워 키스를 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