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장군에게 총알을'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2. 7. 16.
반응형
SMALL

 

개요

서부

이탈리아

114분

 

감독

다미아노 다미아니

 

출연

지안 마리아 볼론테 - 춘초 역

루 카스텔 - 빌 역

마틴 베스윅 - 아델리타 역

클라우스 킨스키 - 엘산토 역

제이미 페르난데즈 - 엘리아스 장군 역

안드레아 체치 - 돈 펠리치아노 역

알도 샘브렐 - 알바로 페레이라 역

호세 마누엘 마틴 - 라이문도 역

 
 

영화 장군에게 총알을 줄거리

영화 장군에게 총알을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811655449

 

영화 장군에게 총알을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Quien sabe?, A BULLET FOR THE GENERAL 개요 서부 | 이탈리아 | 114분 감독 다미아...

blog.naver.com

 
 
 

영화 장군에게 총알을 결말

춘초와 빌은 다음 날 아침 엘리아스 캠프에 도착한다. 춘초는 총을 팔고 5천 페소를 받다가 엘리아스로부터 산미구엘 사람들이 군대에 의해 학살당했다는 소식을 듣는다. 자기의 무책임함을 깨달은 춘초는 공격의 유일한 생존자인 한 명이 산토에게 처형될 수도 있다. 빌은 높은 위치에서 엘리아스를 쏘고 춘초의 형량이 집행되기 전에 산토를 죽인다. 빌은 엘리아스의 주치의들이 그의 죽음을 선언하자 도망친다.

 
 

몇 주 후 거지가 된 춘초가 빌을 시우다드 후레아즈 호텔까지 쫓아가 그를 쏘려고 한다. 빌은 엘리아스를 암살한 대가로 멕시코 정부로부터 받은 상금 절반 10만 페소를 그에게 준다. 빌의 명백한 충성심, 우정에 놀란 춘초는 이발소, 양복점 매춘업소를 찾아간다.

다음날 아침 둘은 미국에서 새로운 삶을 위해 떠날 준비를 한다. 하지만 춘초는 빌이 기차표를 사려다가 멕시코인을 험하게 다루는 걸 보고 그 순간 관계를 다시 생각해 보게 된다. 빌이 군 포로 행세를 하면서 더 많은 조작을 했다는 걸 알게 되고 그들이 친구이긴 하지만 빌을 죽여야겠다 말한다. 빌이 왜 그러나 묻자 춘초는 그를 쏘기 전에 누가 알아? 답한다. 빌의 시신은 미국으로 돌아가고 춘초는 미친 듯이 웃으며 빵 사 먹으려고 적선 받는 농부에게 돈 가방을 주고 빵 대신에 다이너마이트를 사라고 말하며 도망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