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베리드'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Buried )

by 다락실 2022. 4. 15.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미스터리, 스릴러 

스페인, 미국, 프랑스

95분

 

감독

로드리고 코르테스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 폴 콘로이 역

호세 루이스 가르시아 페레즈 - 자비어 역

로버트 패터슨 - 댄 브래너 역

스티븐 토보로스키 - 앨렌 역

사만다 마티스 - 린다 콘로이 역

이바나 미노 - 파멜라 루트 역

 
 

영화 베리드 결말

댄은 관이 손상 간 것은 F-16 폭격이고 납치범들이 살해되었을 거라 말한다. 폴은 희망을 잃고 가족들에게 마지막 비디오를 남긴다. 폴의 전화가 울리고 사람들의 목소리가 들리며 관이 열리지만 그것은 폴의 환각이었다.

댄은 폴에게 전화를 해서 구출하러 가고 있다 말한다. 폴은 아내 린다와 통화하며 눈물 흘린다. 모래가 계속 들어와 빈 곳은 얼마 남지 않았는데 구조팀이 전화가 와서 매장 현장에 도착했다 알려준다. 전화를 통해서는 땅을 파는 소리가 들리지만 폴은 주변에서 땅 파는 소리가 들리지 않았고 그 구조팀은 관을 파서 열어보지만 그 관은 마크 화이트의 관이였다. 폴은 자신이 구조되지 못할 것임을 깨닫고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인다. 모래가 관을 가득 채우고 폴은 질식해 죽고 댄은 폴에게 진심으로 사과한다.

 
 
 
베리드
6피트의 땅 속, 90분의 산소, 탈출구는 없다! 이라크에서 근무하는 미국인 트럭 운전사 ‘폴 콘로이’(라이언 레이놀즈 분). 갑작스런 습격을 받고 눈을 떠보니 그는 어딘가에 묻혀 있다. 직감적으로 그곳이 땅 아래 관 속임을 안 그. 그에게 주어진 것이라곤 라이터, 칼, 그리고 누구의 것인지 알 수 없는 핸드폰뿐이다. 그 핸드폰으로 구조 요청을 시도하는 그는 아내, 친구, 911, 국방부, 회사 등 닥치는 대로 연락하기 시작하는데… 과연 그는 탈출할 수 있을 것인가?
평점
7.0 (2010.12.08 개봉)
감독
로드리고 코르테스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호세 루이스 가르시아 페레즈, 로버트 패터슨, 스티븐 토보로스키, 사만다 마티스, 이바나 미뇨, 워너 러플린, 에릭 팔라디노, 칼리 로차, 크리스 윌리엄 마틴, 케이드 던디쉬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