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가려진 시간'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Vanishing Time: A Boy Who Returned )

by 다락실 2022. 2. 27.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판타지

한국

129분

 

감독

엄태화

 

출연

강동원 - 성민 역

신은수 - 수린 역

이효제 - 어린 성민 역

김희원 - 도균 역

권해효 - 백기 역

김단율 - 어린 태식 역

정우진 - 재욱 역

엄태구 - 태식 역

박종환 - 진성 역

문소리 - 민박사 역

 
 
 
 
 

영화 가려진 시간 결말

다른 친한 친구들도 어른이 된 성민이를 믿어주지 못해서 외롭고 힘들어한다. 또 성민이 어른이 되어서 돌아왔다고 하는 수린의 말에 새아빠는 딸의 상태를 걱정하고 성민이는 자기를 범죄자로 오해하는 보육원 원장을 보고 상처를 받는다. 동네 사람들은 수린이가 이상한 말을 하고 다닌다고 해서 결국 수린이는 방에 갇히게 된다. 수린이는 사람들에게 알을 깨서 사라지는 모습을 보여주면 사람들도 믿을 거라고 하지만 성민이는 이미 자신이 다녀와봤던 외로웠던 다른 세계로 다시 들어갈 수 없다고 말하고 수린이와 성민이는 같이 섬 밖으로 나가기로 한다.

하지만 어른이 된 성민이는 아동 범죄자로 몰리고 수린이는 시간을 끌어주면서 성민이 도망갈 시간을 벌우잔다. 경찰서에서 몰래 빠져나온 수린이는 다시 알을 가지고 나오는데 가려진 시간 속이 얼마나 외롭고 힘든 곳인지 아는 성민이는 수린이를 막아선다. 그리고 성민은 알을 가지고 절벽으로 가고 경찰들은 성민이를 향해 총을 겨누고 수린이는 자신의 친구 성민이라며 그 앞으로 가로막고는 한 번만 믿어달라 애원한다. 결국 경찰과 실랑이를 하던 수린이는 절벽으로 떨어지고 백기 형사가 수린을 붙잡지만 얼마 버티지 못한다. 성민이 수린을 구하러 가지만 백기 형사와 수린이는 절벽 아래로 떨어진다. 가려진 시간 속에서 수린이는 성민이와 바다를 본다.

성민이는 사라지고 절벽에서 떨어졌던 수린이와 백기 형사는 기적적으로 살아나고 수린이는 성민이 자기를 구하기 위해서 시간을 멈췄다는 걸 깨닫는다. 백기 형사의 조언대로 이 사건은 성민에게 협박 당했던 것으로 일단락된다. 민 박사는 수린이의 이야기를 토대로 가려진 시간이라는 책을 낸다. 중학생이 된 수린이는 기숙사 학교로 가기 위해서 화노도를 떠나게 된다. 배를 타기 전에 수린이는 성민을 발견하지만 보이지 않는다. 배에 탄 수린이는 서 있는 남자가 성민이라는 걸 직감한다. 둘은 그렇게 재회해 화노도를 떠난다.

 

 
 
반응형
LIST

댓글